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아동양육시설 아이들의 그림일기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기 멘토스입니다. 유플러스는 U+tv아이들나라 출시를 맞아 아동양육시설에 지원하였습니다.


U+t아이들나라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컨텐츠들로 아이들의 교육 및 여가시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평소 tv를 시청하는 아이들의 시력까지 책임지고 있습니다. 


또한, tv에 중독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시청횟수도 관리해주는 매우 스마트한 서비스입니다. 

이로 인해 아동양육시설 선생님들은 좀 더 아이들을 관리하기 쉬워졌죠!


정말 놀라운 서비스지 않아요?


저희 멘토스팀은 아이들의 시각에서 아이들이 직접 느낄만한 소재들을 가져와 그림일기로 한 번 표현해보았는데요!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수민이와 싸우고 난 후 속상해 하고 있는 우리 친구를 위해 선생님이 U+tv아이들나라를 보여주셨어요. tv속에서 코코몽이 핑크퐁에게 먼저 사과하는 모습을 보고 우리 친구는 수민이에게 먼저 사과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어요!



오늘은 아동양육시설의 선생님들이 많이 바쁘셔서 친구들에게 책 읽어 줄 시간이 없어서 U+tv아이들나라를 틀어주었어요. 아이들이 선생님이 책 읽어주실 때 만큼 집중하면서 즐거워해요!



U+tv아이들나라에서 코코몽이 율동을 알려줬어요! 오늘은 선생님이랑 코코몽이랑 같이 춤을 추니까 더 신나게 춤을 췄어요!



우리 친구가 코코몽을 한 편 더 보고싶어했지만 마지막 편 보기전에 U+tv아이들나라 친구와 이번만 보고 내일 다시 만나기로 약속했어요. 약속을 잘 지키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선생님은 누구일까요?>


U+tv아이들나라가 아동양육시설 선생님들의 바쁜 일손을 돕기 위해 나섰습니다!

<기대효과>


U+tv아이들나라는 ‘아이들 유튜브’, ‘책 읽어주기’, ‘상황별 맞춤 컨텐츠’ 등 아이들에게는 교육 및 정서적 함양을, 선생님들에게는 심리적인 여유를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