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X 사전 예약이 끝나고 이제 24일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갑니다. 5.8인치로 더 커진 화면과 지문 인식을 대체할 페이스ID, 더 강화된 카메라와 디자인으로 무장한 iPhone X. 하지만 그 가격 때문에 망설였다면 유플러스의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iPhone X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초기 구매 가격을 낮춤과 동시에 12개월 이후 또는 18개월 이후에 출고가의 50% 또는 40%를 보장 받을 수 있어 새 아이폰으로 교체 시 또 한 번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내년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iPhone X는 지금보다 화면이 더 커진 6.1인치와 6.5인치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어 새로운 iPhone X를 기다리는 사람에게는 더욱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iPhone X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두 가지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제공되며 사용 기간과 보장 가격이 다르므로 고객의 입맛에 맞는 것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12개월 형

18개월 형

사용 기간

12개월

18개월

보장 가격

출고가 최대 50%

출고가 최대 40%


두 가지 방식은 사용 시간과 보장 가격이 다른 만큼 이용자의 사용 패턴에 맞춰 선택을 해야 하는데요.


12개월 형은 이용 기간이 12개월로 짧지만 매년 거의 비슷한 시기에 출시되는 새로운 아이폰 출시와 맞물려 있기 때문에 진정한 아이폰 매니아에게 어울리는 프로그램입니다. iPhone X를 사용하다 1년 뒤 새로운 아이폰이 나오면 기존에 사용했던 iPhone X는 반납하면서 잔여 할부금을 내지 않아도 되니 새 아이폰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8개월 형은 실속형인데요, 18개월 동안 할부 원금의 60%를 나눠 낼 수 있으므로 월 할부금이 줄어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18개월 이후에는 출고가의 40%를 보장 받을 수 있으니 더욱 경제적입니다.


중고 보장 가격은 얼마일까?


그렇다면 프로그램의 두 가지 방식에 대한 각각의 월 할부금과 중고 보장 가격은 얼마일까요?


iPhone X 64GB

12개월 형

18개월 형

할부

출고가

1,360,700원

보장 가격

680,350원(50%)

544,280원(40%)

0원

최종 할부 원금

680,350원

816,420원

1,360,700원

할부 기간

12개월

18개월

24개월

월 할부금

56,696원

46,357원

56,696원

<12개월 형과 18개월 형 할부금 비교>


iPhone X 64GB를 예시로 할 때 고객이 직접 부담해야 하는 비용이 제일 많은 것은 일반 할부 구매를 했을 때로 출고가와 동일한 금액입니다. 만약 여기에서 공시지원금을 받는다면 그만큼에 제외됩니다만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도 그대로 적용되므로 결과는 마찬가지입니다.


월 할부금이 가장 적은 것은 18개월 형으로 출고가의 60%를 18개월 동안 나눠 내므로 월 46,357원만 내면 됩니다. 


12개월 형은 월 할부금이 일반 할부와 같지만 12개월만 내면 되고 약정 기간도 12개월로 짧아서 다음 아이폰으로 교체 시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에 맞춰 원하는 형태로 가입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이용료는 얼마일까?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일종의 보험 상품이므로 별도의 이용료를 내야 합니다. 하지만 유플러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이용료 일부 할인 또는 전액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이용료>


이용료는 12개월 형과 18개월 형이 다릅니다. 12개월 형은 월 3,300원(부가세 포함)이고 18개월 형은 월 2,200원(부가세 포함)입니다. 하지만 멤버십 등급에 따라 멤버십 포인트로 일부 또는 전부를 낼 수 있는데요.


VIP/VVIP 등급이라면 멤버십 포인트로 전액 결제할 수 있고 그 이하 등급이라도 일부 결제를 할 수 있어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입 조건이 있나요?



가입 조건은 여타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같습니다. iPhone X 개통 이후 31일 이내에 가입해야 하며 법인이나 해외 구매 또는 국내 판매점에서 단말기만 구매한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LTE 요금제라면 가입할 수 있으며 전국 유플러스 영업점과 고객센터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납이 불가능한 등급을 알 수 있을까요?


<중고폰 등급 기준>


iPhone X을 반납할 때에는 일정 등급 이상을 만족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총 13가지의 기준이 마련되어 있으며 여기에서 한 개의 이상도 발견되지 않는다면 출고가의 최대 40% 또는 50%를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는 긁힘이나 찍힘이 있을 수 있는데요. 어느 정도까지 허용되는지 잘 알 수 없죠?



살짝 긁히거나 도료 벗겨짐, 패임이 있어도 별도의 비용 차감 없이 반납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하게 찍히거나 긁힘이 있을 때에는 수리 후 반납을 할 수 있습니다.


이때는 별도로 가입한 ‘I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유플러스 iPhone X 구매자 대상 혜택인 1년간 무료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안전합니다. LG유플러스에서는 iPhone X 구매자를 대상으로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장기 할부 구매를 하고 통신 요금 자동이체 신청을 하면 1년간 ‘I폰 분실/파손 보상 85’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iPhone X를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거나, 1년 후 새로운 iPhone X로 교체하고 싶으시다면 유플러스의 ‘iPhone X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세요. 아이폰X 가격 부담이 확 줄어들게 됩니다.


그리고 유플러스 iPhone X 구매 혜택을 조금 더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iPhone X 구매 혜택 보러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