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아동양육시설의 작은 변화


안녕하세요! LG U+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 기 팀 집현저스입니다.  (짝짝짝)


저희가 오늘 소개할 내용은 바로 <U+ tv 아이들나라> 입니다!  


여러분! TV가 책을 읽어준다면 어떨까요?? 아이들에게 유해컨텐츠 걱정 없이 보여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한 유튜브가 있다면요?? 시력 저하 걱정 없이 TV를 보여줄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TV를 통해 아이들의 독서습관을 길러주고, TV 시청시간을 적절히 조절할 수 있는 습관 또한 길러줄 < U+ tv 아이들나라 >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온 U+가 이번에는 <U+ tv 아이들나라> 를 들고 어디로 찾아갔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실제 사용후기를 참고하여 보육사들의 고민을 담아보고, 아이들나라를 통해 아이들이 어떻게 변화하였는지 카카오톡으로 가상의 대화를 구현해보았습니다.



대나무숲에 올라온 우리 이웃의 고민에 “유플러스”가 태그됐네요! 과연 어떻게 우리 이웃을 도와줄까요???



전국의 아동양육시설에 <U+tv 아이들나라> 를 무료로 배포해 주었군요!!!

과연 아이들나라는 어떻게 사용될까요? 우리 이웃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해답이 맞을까요??



U+가 보급한 아이들나라가 어떤 점이 장점인지 궁금하신 것 같습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우리 아이들이 교육영상을 보려해도, 유튜브의 광고를 통해 유해 콘텐츠에 노출될까 보육사분들이 걱정이 많으셨습니다. U+ 아이들나라는 유해물 걱정없이 아이들에게 교육적인 동영상을 보여줄 수 있는 아이들 유튜브로 도와드립니다.

 


아이들이 다투거나 새로운 경험을 할 때 낯설어해서 곤란할 때가 많다고합니다. 그럴땐! 아이들나라가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정서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싸우면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요” 를, 병원을 무서워 한다면 “ 병원은 무섭지 않아요” 를! 아이들나라로 보여주면 된답니다^^



 항상 안보여줄 수 없는TV, 막상 보여줄 땐 아이들의 눈 건강이 걱정되시죠??? 이제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U+아이들나라에는 아이들의 눈 건강을 위해서 블루라이트를 줄인 시력보호모드가 있어요.



불편했던 IPTV 리모콘! 너무 복잡하고 어려우셨죠??

아이들나라는 아이들나라 전용버튼 😊 만 누르면 끝!! 세상에서 제일 간편한 방법이네요! 김영세 대표가 있는 이노디자인을 통해 꼼꼼이 만든 버튼으로 편리성을 더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나라를 통해 아동보육시설 아이들과 보육사 선생님들께 행복을 전해준 U+의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유대감의 이야기에 앞으로도 귀 기울여주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