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학생 서포터즈] 덕후탐정단의 흥미진진한 수사일지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대학생 서포터즈, 유대감 1기 I.덕후.U팀 입니다.


‘덕후 탐정단의 모험’이라는 웹툰은, ‘유’라는 이름의 호기심 많은 토끼, ‘덕’이라는 이름의 행동파 펭귄, ‘후’라는 이름의 날카로운 추리력의 물개가 의문의 기업을 수사하면서 겪게 되는 일들을 그려낸 웹툰입니다.


이번 편은 ‘덕후 탐정단의 모험 : 선생님이 사라졌어요!’편으로, 아동양육시설에서 선생님이 사라지면서 일어나게 되는 일들을 다뤘습니다.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의문의 기업의 정체와, 덕후 탐정단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하는지 추리해주세요. 추리와 함께 감상하는 웹툰은 재미가 두배!


그럼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 부탁드릴게요~



덕후 탐정단의 모험, 잘 감상하셨나요?


선생님이 사라지셨던 건 단순한 감기 때문이었어요. 그리고 의문의 기업의 정체까지 밝혀졌죠! 

의문의 기업은 바로 LG유플러스였습니다! 


그리고 LG유플러스의 ‘U+tv 아이들 나라’가 아동양육시설을 지원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탐정, ‘유.덕.후’가 며칠에 걸친 잠복을 통해 ‘U+tv 아이들 나라’가 선생님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TV시청 시간도 조절해주고, 아이들의 싸움까지도 부드럽게 해결 할 수 있다는 것도 우리는 알게 되었어요.


이번 사건은 잘 마무리 되었지만, 덕후탐정단에게 미스터리는 아직 남아있습니다. LG유플러스를 조사해 달라고 의뢰한 인물은 누구일까요? 그는 왜 LG유플러스를 조사해 달라고 한 걸 까요?


너무 너무 궁금하시죠?


그럼 다음편을 기대해주세요! 이상 유대감 1기 I.덕후.U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