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iPhone 8과 iPhone 8 Plus가 국내 정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LG유플러스도 지난 10월 27일부터 11월 2일까지 사전 예약을 거쳐 3일 정식 판매를 시작했는데요.


이를 기념하여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에서는 이날 오전에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초청한 고객 8명과 현장에서 개통한 22명 고객에게 사은품을 드리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는 전세계 iPhone 전문 판매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Top 10에 들어 국내 iPhone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아이폰 마스터’ 안택현 사원이 iPhone 8만의 특징을 소개하는 자리도 있었습니다.


그럼 이날 현장은 어땠는지 자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행사는 iPhone 6s와 iPhone 7 런칭 행사를 진행했던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에서 진행됐습니다.



새벽부터 한 두 방울씩 떨어지던 빗줄기가 제법 굵어졌지만 그래도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열정을 막을 수는 없겠죠? 



이날 런칭 행사는 개그맨 송병철 씨가 진행을 해주셨는데요. TV에서만 보다 직접 보니 실물이 훨씬 잘 생겼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유연하게 대처하는 모습이 ‘프로는 프로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행사는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의 축하 인사로 시작됐습니다. 김새라 상무는 이 자리에서 18개월 뒤 출고가의 최대 40%를 보장 받거나 12개월 뒤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 받는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소개했습니다.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가 iPhone 6를 처음으로 출시하면서 선 보였던 ‘제로클럽’의 진화된 형태여서 의미가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에도 두 가지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선 보이면서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또한, 유플러스 아이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U+ 애플 뮤직을 5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소개와 함께 통신사 최초로 요금제에 약정을 없애 기간에 상관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 두배 무약정 프로그램’도 소개했습니다. ‘데이터 두배 무약정 프로그램’의 큰 장점이라면 약정 기간이 없다는 것과 함께 타 통신사의 같은 요금제라도 월 기본 데이터를 두 배 이상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어지는 순서는 아이폰 마스터 안택현 사원이 전하는 아이폰 이용 꿀팁입니다. 안택현 사원은 아이폰 마스터즈 중에서도 전세계 랭킹 Top 10에 들어가는 실력자로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우승을 한 전문가입니다. 참고로 전세계 아이폰 마스터는 약 5만 명이 활동 중이며 그 중에서도 Top 10에 들어가는 사람을 우승자라는 그룹으로 칭하고 있습니다.



그가 소개하는 iPhone 8의 특별한 기능으로는 바로 iPhone 8 Plus에 들어가 있는 인물 사진 모드, 그 중에서도 ‘스튜디오 조명’ 모드인데요. 이 기능을 사용하면 인물 외 배경은 전부 검은색으로 바꿔주는 매우 신기한 기능입니다. 배경이 전부 검은색으로 처리 되니 인물이 더 도드라져 보이고 분위기 있게 연출 되겠죠?



다음은 유플러스 아이폰에 대한 팬심 응모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8명의 초청자 중 1호 개통의 영광을 얻은 박민석 씨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박민석 씨가 iPhone X가 아닌 iPhone 8을 선택한 이유는 홈 버튼이 있고 무선 충전을 지원하기 때문이라고 했는데요. 기존의 클래식 디자인에 더 끌렸던 것 같습니다.




이어서 김새라 상무와 8명의 초청자가 기념 사진을 찍은 뒤 iPhone 8 퍼포먼스와 함께 모든 행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개그맨 송병철 씨의 유연한 진행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되어 정식 판매 시간이 됐습니다. 그리고 다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고 8시 정각에 강남직영점이 오픈 되면서 공식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8명의 초청자를 시작으로 현장에서 대기중인 22명에 대한 iPhone 8과 iPhone 8 Plus 수령 및 개통 업무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초청 받은 8명에게는 닥터드레 무선 헤드폰이, 22명의 구매자에게는 에어팟이 사은품으로 제공됐습니다.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유플러스 iPhone 8 런칭 행사에 참석해 준 iPhone 팬심 이벤트 당첨자 8분과 사전 예약 등을 통해 iPhone 8 시리즈를 구매하러 오신 22분의 고객님들에게 감사드리며 iPhone 8 런칭 행사 현장 스케치를 마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