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꿀팁 영상 보고 100% 경품 받으세요


iPhone 8 출시를 기념하여 한국 ‘아이폰 마스터즈’ 1위 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알려주는 ‘iPhone 꿀팁 영상 보고 100% 경품 받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세 가지 타입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1 )데이터가 부족한 분들을 위한 ‘데이터 2배 무약정 요금제

2 )12개월/18개월 이후 새로운 iPhone 으로 부담 없이 교체할 수 있는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3) 유플러스 iPhone 사용자라면 누구나 5개월 동안 애플뮤직을 별도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애플뮤직 프로모션 


이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부족한 당신을 선택했을 때의 꿀팁 영상>

 

<iPhone 마니아인 당신을 선택했을 때의 꿀팁 영상>

 

<음악을 즐기는 당신을 선택했을 때의 꿀팁 영상>


각각의 꿀팁 영상은 글로벌 iPhone 챌린지 한국인 최초 우승자인 안택현 사원이 전해주는 꿀팁 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영상을 끝까지 꼭 봐주세요


영상을 끝까지 다 시청한 경우, 입력한 연락처로 SMS를 받을 수 있으며,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면 네 가지 경품 중 한 가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1인당 한 번만 참여할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만약 금일 마감이 됐더라도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에 다시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iPhone Masters가 전하는 아이폰 꿀팁 영상도 보고 100% 당첨되는 이벤트에도 응모하세요~ 이벤트 참여는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iPhone 8 출시 기념 이벤트 응모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