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 애플 iPhone 8 시리즈가 국내 정식 출시됐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도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특히 애플 뮤직을 5개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합니다.


애플 뮤직은 세계 100 여개 이상 국가에서 3천만명 이상이 사용 중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수 천만 곡의 방대한 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다른 사람과 공유하거나 음악 전문가들의 추천 플레이 리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라디오 채널이 있어 별도의 플레이리스트가 없더라도 자신의 취향에 맞는 채널에서 24시간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애플 뮤직 5개월 이용 혜택



애플 뮤직 5개월 체험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아이폰(iOS 8.4 이상)을 사용하시는 모든 고객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애플 뮤직 5개월 체험 프로모션은 기존에 애플 뮤직 3개월 무료 체험을 했던 고객이라도 가능하며, 체험 신청은 가까운 LG유플러스 직영점 또는 대리점에서 가능합니다.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찾기


 


5개월 체험이후에는 유료로 전환이 되며 월 이용료는 9,900원(부가세 포함)으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해지를 원한다면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U+ 애플 뮤직 출시를 기념하여 11월 3일 ~ 11월 23일까지 애플 뮤직에 가입하신 분들 중 300명을 추첨하여 ‘사운드 박스’를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U+ 애플 뮤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애플 뮤직 서비스 자세히 보러 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