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 / www.uplus.co.kr)는 3일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소재)에서 iPhone 8 출시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지금까지의 줄서기와 같은 전형적인 출시행사를 벗어나 오랫동안 iPhone을 사랑해온 iPhone 마니아들이 모여 iPhone 8 출시를 축하하는 자리였습니다.


이 행사에서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iPhone 8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장해주는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과 12개월까지 폰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 지원 프로모션 등 iPhone을 살때는 물론 쓸때도 주어지는 파격적인 혜택을 소개해 갈채를 받았습니다.


이어 전세계 iPhone 전문 판매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2016 글로벌 SEED 챌린지’에서 국내 최초로 글로벌 Top 10에 들어 국내 iPhone 관련 지식 보유 1인자로 알려진 LG유플러스 안택현 사원이 iPhone 8만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분위기가 고조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iPhone 8 출시를 기념해 지난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SNS에서 진행된 애플 제품 사용기 공모전 ‘LG유플러스 iPhone 팬심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정된 8명을 출시 행사에 초청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8명의 고객은 닥터드레 무선 헤드폰을 제공받고 다같이 숫자 ‘8’ 모양의 조형물에서 iPhone 8을 들고 iPhone 8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또한 이날 강남 직영점에서 iPhone 8을 개통하는 고객 22명에게는 애플의 무선 이어폰 ‘에어팟’을 증정했습니다.


iPhone 출시와 함께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최초 출시


LG유플러스는 무약정 고객을 위한 파격 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통신사 최초로 출시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과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지 않고 약정 없이 자유롭게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준비한 신규 혜택으로, 동일 요금제에서 타 통신사 대비 2배 이상의 데이터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 데이터 비교 요금제 : LGU+ 데이터 중심요금제, SKT band 데이터 요금제, KT 데이터 선택 요금제 (‘17.11월 2일 기준)


가장 저렴한 ‘데이터 일반(VAT포함 3만 2890원)’ 요금제의 경우 매월 400MB가 추가로 제공돼 월 700MB의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iPhone 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으로 가입하더라도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을 가입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지 않는 고객도 유심 신규 개통만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특장점입니다.


12•18개월 후 사용하던 기기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50•40% 보장받는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LG유플러스는 iPhone 8 구매고객이 12개월 또는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고 iPhone 8 이후 신규 출시하는 iPhone 시리즈로 기기 변경하면 출고가의 최대 50%, 40%를 보장받을 수 있는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2개월형’*과 ‘iPhone 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18개월형’을 출시합니다.

* 공시지원금 선택 시 가입 불가


프로그램의 월 이용료는 12개월형 3300원(이하 VAT포함), 18개월형 2200원으로, 월 납부요금 6만 5890원 이상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12월 31일까지 가입하면 분실/파손 보험료 최대 12개월간 총 6만 9600원 무료 지원 프로모션


LG유플러스는 분실/파손 보험상품 이용료를 최대 12개월 무료로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iPhone을 구매하는 고객이 ‘I폰 분실/파손 보상 85’(최대 85만원 보상) 상품에 가입하면 보험료 전액을 할인해줍니다. 이 상품의 월 납부액은 5800원으로 12개월동안 총 6만 9600원의 보험료를 면제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제휴할인카드인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는 조건입니다.


보험 미가입 고객이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로 iPhone 8을 할부 구매•자동이체를 신청하고 다음 달 카드 사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그 다음 달 6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iPhone 8 고장/파손 시 A/S 접수 및 파손보험 청구 대행, 임대폰 대여 등 원스톱으로 해결 가능한 ‘U+파손도움 서비스’


‘U+파손도움 서비스’는 iPhone을 사용하는 고객이 고장, 파손 시 전국 200여개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면 A/S 대행부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멤버십 포인트 차감), 프리미엄 임대폰 무상 대여와 보험 보상 절차까지 신속하게 처리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은 복잡한 정산처리 없이 최종 자기 부담금에 대한 내역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가까운 U+파손도움 전담매장 위치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 파손도움서비스’에 접속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리를 맡긴 고객은 14일 동안 무료로 iPhone 6를 임대폰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후 수리가 완료되면 매장에 방문해 임대폰을 반납하고 수리된 스마트폰을 수령하면 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17일까지 중고 iPhone을 특가로 매입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중고폰 매입 신청은 LG유플러스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고 이벤트 대상 모델은 iPhone 5S부터 7까지입니다. 매입 가격은 iPhone 7 Plus 128GB A급 기준 52만 5000원이며, 모델 및 중고폰 판정등급별 상세 매입 금액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휴할인카드 활용 시 월 최대 2만 5천원 청구할인


제휴할인카드를 활용할 경우 더욱 경제적인 가격으로 iPhone 8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라이트플랜 신한카드 Big Plus’,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LG U+ 빅팟 하나카드’, ‘현대카드M Edition2(라이트할부2.0)’로 iPhone 8을 장기할부(18,24,36개월/현대카드 24,36개월) 구매 시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원에서 2만 5000원까지 청구 할인혜택이 제공됩니다. 제휴카드할인은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는 애플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Music’에 가입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개월간 과금 없이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단독 제공합니다.


Apple Music 5개월 체험 혜택은 LG유플러스의 iPhone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단말은 추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iPhone 8을 구매하는 고객은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할인과 별도로 이용 요금의 7%를 추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