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www.uplus.co.kr)는 Apple의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Apple Music’을 5개월간 체험할 수 있는 혜택을 국내 최초로 자사 고객에게 단독 제공합니다.


오는 3일부터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을 방문해 Apple Music 에 가입한 LG 유플러스 고객은 5 개월 간 과금 없이 Apple Music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 5개월 체험 혜택은 LG유플러스의 iPhone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단말은 추후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Apple Music 은 세계 100 여개 이상 국가에서 3천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 중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Apple Music 회원들은 수천만 곡의 방대한 음원을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iTunes 보관함 속 음악까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리스트를 만들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고 개인의 음악 취향에 맞춘 음악 전문가들의 추천 플레이리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Beats 1’을 포함한 다양한 라디오 채널을 광고 없이 청취할 수 있습니다.


Apple Music 의 모든 음원은 스트리밍을 통해 듣거나 다운로드한 후 데이터 걱정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객은 Apple Music 5개월 체험 이용 후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을 통해 자유롭게 해지할 수 있으며, LG 유플러스는 유료로 전환하기 전 고객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입니다. 유로 이용 전환 시 월 사용료는 9,900원 (VAT 포함)입니다.


기존 Apple Music 이용 요금은 신용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지만, LG 유플러스는 자사 청구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통신요금과 함께 Apple Music 이용 요금을 지불 할 수 있도록 고객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습니다.


LG 유플러스 김남수 마케팅전략담당은 “LG유플러스 고객들은 Apple Music 을 통해 고품격 음원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타사가 모방하기 어려운 차별화된 혜택을 찾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