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국 700개 유플러스 매장에서 LG V30 체험하세요


LG유플러스가 전국 U+ SQUARE와 대리점에 LG V30 체험존을 마련했습니다.


LG V30은 지난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공개된 이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LG V30은 6인치로 커진 OLED 풀비전 대 화면에 Hi-Fi Quad DAC, 동영상 촬영에 특화된 씨네 이펙트와 포인트 줌, 새로워진 Always On Display, 스마트폰 최대 조리갯 값인 f/1.6에 크리스털 클리어 렌즈, 왜곡이 대폭 줄어든 120도 광각 카메라와 LG페이까지 내장한 LG전자의 최고 스펙 스마트폰입니다.


오오라블랙, 모로칸블루, 라벤더바이올렛, 클라우드실버 4가지 색상에 무게는 겨우 158g으로 매우 가벼운 스마트폰으로 직접 체험해 보지 않으면 그 진가를 알 수 없습니다.


LG유플러스 강남직영점에 마련된 체험존에서 만나 본 LG V30는 어떤 모습인지 한 번 볼까요?


<LG유플러스 강남직영점>


LG유플러스 강남 직영점에 들어서면 오른편에 LG V30 체험존이 열려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LG V30이 전시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실제 판매 모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LG V30도 LG G6처럼 18:9 비율의 풀비전 디자인이 채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달라진 점은 기존 IPS가 아닌 OLED라는 것입니다. OLED는 IPS에 비해 소비전력, 색상 구현, 발열, 야외 시인성, 두께 등 거의 모든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체험하실 때 디스플레이 품질도 꼼꼼히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후면에는 1,600만 화소 일반 화각과 1,300만 화소 광각 카메라가 있으며 그 아래에는 지문인식 센서가 내장된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체험존에서 만나본 LG V30은 그 옆에 전시되어 있던 갤럭시노트 8에 비해 매우 가벼웠습니다. 실제 무게는 158g에 불과합니다. 화면 크기가 더 작은 LG G6도 두께 7.9mm에 무게가 163g이라는 것을 감안한다면 7.3mm에 158g이라는 물리적인 수치를 만들기 위해 LG전자가 얼마나 고심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LG V30 체험존에 준비되어 있는 제품에는 주요 특징들이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정렬되어 있고 하나씩 누를 때마다 직접 따라서 해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는 V30 특징을 책자로 만들어서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한 눈에 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LG유플러스 V30 체험존은 전국 700여개 매장에 운영하고 있으니 근처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편하게 체험해 보시면 됩니다.


한편 LG V30은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온라인 직영몰인 U+Shop을 비롯해 전국 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에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구글 데이드림 뷰와 고속 무선충전기, 원스토어 5천원 쿠폰, 비디오포털 VOD 1만원 상품권, 지니뮤직 1개월 이용권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모든 구매자에게는 분실/파손보험 1년간 50% 할인, LG가전 제품 4종 렌탈비 할인, Beat Fever 10만원 상당 아이템 쿠폰, B&O 이어폰을 제공합니다.


또한 18개월 이후 사용했던 LG V30을 최대 40만원까지 보장하는 ‘V30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도 운영하니 많은 신청 바랍니다. LG V30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