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PEN 네세스] 갤럭시노트8 스펙과 사전예약가입 사은품 확인하기



갤럭시노트8 출시일이 나흘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지금 이동통신3사가 사전예약 중이라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은 디자인부터 구매 혜택까지 꼼꼼하게 챙겨보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갤럭시노트8 스펙과 디자인 그리고 특징들을 정리했습니다.



먼저 컬러부터 보겠습니다. 갤럭시노트8은 딥씨블루, 미드나잇블랙, 오키드 그레이로 출시됩니다. 기존에 나왔던 컬러와 약간 차이가 있고 사진으로 보는 것과 실제 보는 것은 엄연히 다르므로 체험 매장에 가셔서 직접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나오는 컬러 중 미드나잇블랙이 가장 마음에 드는데요. 전면까지 전부 블랙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가장 일체감이 좋더군요.



갤럭시노트8 스펙을 보면, 디스플레이는 6.3인치의 슈퍼 아몰레드 HD 디스플레이고 갤럭시 시리즈 최초로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IP68등급의 방진·방수와 홍채인식 기능이 있으며 메모리는 6GB, 내부 저장공간은 64GB/256GB이며 내장 배터리 용량은 3,300mAh입니다.



디스플레이 크기는 매우 크지만 18.5:9 비율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었고, 베젤리스에 가까운 전체적인 크기는 그렇게 크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기존 갤럭시노트 유저들이 선호하는 시원한 화면을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를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노스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S펜'이죠. 정확하고 빠른 반응에 화면까지 더 커졌으니 활용도는 더 좋아졌고, 추가 기능도 생겼습니다. 화면 캡쳐 후 그 위에 메모나 그림을 그릴 수 있고 라이브 메시지, 번역기로 활용 가능하며 메모 후 Always on Display에 고정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개중에서도 '라이브메시지'는 참 재미있는 기능이라 생각됩니다. 펜으로 글이나 그림을 그리는 순간들이 움직이는 이미지로 만들어지며 바로 메시지 전송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저장되므로 타 스마트폰으로 전송해도 애니메이션 효과가 살아 있습니다.



또한 1200만 화소 듀얼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센서에는 정확한 AF를 위한 듀얼 픽셀이 적용되어 있고 F1.7의 밝은 조리갯 값을 가지고 있으며 듀얼 카메라 모두 OIS(광학식 손 떨림 방지기능)이 적용 됩니다.


듀얼카메라로 심도를 조절할 수 있는 라이브 포커스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조금 더 부드럽고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해가 지는 때에 맞춰 야외에서 촬영한 결과물입니다. 저조도에서도 상당히 빠른 AF와 결과물을 보여줬습니다. 인물이면 인물, 풍경까지도 일상이나 여행의 추억을 남기기에도 부족함 없는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갤럭시노트8은 IP68등급의 방진·방수를 지원하므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전하게 쓸 수 있습니다. 또한 램 용량도 6GB로 늘어남에 따라 멀티태스킹에서도 부드러운 동작 환경을 제공하고 기본으로 제공하는 케이스와 AKG 튜닝 이어폰 또한 만족할만한 성능을 보여줬습니다. 


이렇게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스펙과 디자인을 확인해보니 대 화면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만족스러운 스마트폰 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8 유플러스 사전예약 혜택과 사은품



유플러스의 혜택은 총 4가지입니다. 먼저 18개월 이후 반납 시 최대 50만원을 보장해 주는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이 있으며, 이때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여기에 LG유플러스 직영 온라인몰인 'U+ Shop'에서 구매 시 추가 7% 할인과 선택약정할인 25%(9월 15일 이후)를 더해 총 32%의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U+ Shop 추가 사은품으로 케이스와 충전 케이블, 급속충전기와 무선 충전패드가 포함되어 있는 스페셜 기프트 박스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구매 혜택으로는 256GB 구매 시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를, 64GB는 모바일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쿠폰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액정 파손 수리비 50% 지원을 받을 수 있으므로 갤럭시노트8 구매 예정이시라면 사전 예약이 더 유리하다는 것!


그럼 참고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본 포스트는 '네세스'님이 작성한 것으로, 원작자의 사전 허락 없이 무단 전재 · 퍼가기 · 인용을 금합니다.

‘네세스’ 블로그 가기 : http://neces2.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