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 안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이 9월 7일 오전 9시부터 LG유플러스 온라인 몰인 U+Shop과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을 통해 일제 시작합니다.


이번 사전 예약은 9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푸짐한 혜택도 드리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 무료 구매 찬스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제공되는 유플러스만의 갤럭시노트8 사전 예약 혜택을 알아볼까요?


혜택 1. 무료 구매 찬스



갤럭시노트8 공시지원금을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LG유플러스에서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50만원을 할인 받고 제휴카드 할인까지 더해지면 갤럭시노트8 64GB를 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페셜 A, 제휴카드 2만원/월 할인 시)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은 선택약정할인 또는 공시지원금 모두 적용 받을 수 있으며 공시지원금을 더 많이 받더라도 할부 원금에 상관 없이 일괄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시간에 알아보겠습니다.


혜택 2. 파손/분실 보험 무료 제공



그 동안 휴대폰 수리비 때문에 고민이 많으셨죠? 그래서 휴대폰 보험은 필수로 가입해야 했는데요.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로 갤럭시노트8을 할부 구매하고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에 가입하시면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최대 18개월까지 무료로 제공합니다.


특히 Note8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으로 갤럭시노트8 구매 시 18개월 이후 반납할 때 파손된 부분에 대한 걱정도 분실/파손 보험으로 해결할 수 있어 1석 2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혜택 3. 매월 통신비 32% 할인



오직 U+ Shop에서만 누릴 수 혜택!


갤럭시노트8 출시일인 9월 15일부터 선택약정할인이 기존 20%에서 5%p 상향된 25%가 적용됩니다. 여기에 U+Shop에서만 제공하는 모바일 다이렉트 할인 7%를 추가해 통신 요금의 32%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4. U+ Shop 스페셜 기프트 박스



U+ Shop만의 또 다른 선물인 U+ Shop 스페셜 기프트 박스가 있습니다.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는 갤럭시노트8을 위한 6가지의 유용한 액세서리가 포함되어 있어 전용 액세서리를 추가로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혜택 5. 총 8,888명에게 드리는 즐거움



갤럭시노트8 출시 이후 9월 15일 ~ 9월 23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접이식 키보드, 게임 패드, 충전식 거치대 등 총 8,888명에게 경품을 드립니다.


혜택 6. 삼성전자 사은품



삼성전자에서는 갤럭시노트8 구매 모델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도 추가로 드립니다. 256GB 모델 구입 시 AKG 블루투스 스피커 또는 네모닉 프린터 중 하나를 선택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64GB 모델 구매자는 정품 웨어러블 기기 또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됩니다.



여기에 갤럭시노트8 액정 파손 시 수리비의 50%를 지원하는 쿠폰과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도 함께 제공합니다.



구매 비용을 낮출 수 있는 무료 구매 찬스부터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노트8 혜택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