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노트8, 전국 490여개 유플러스 매장에서 체험하세요


갤럭시노트8 사전 예약이 이틀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역대 가장 완벽한 노트라는 ‘갤럭시노트8’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많은데요.


출시를 앞두고 미리 체험해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LG유플러스는 전국 490개 U+ Square에 누구나 부담 없이 갤럭시노트8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했습니다.


<U+ SQUARE>


아쉽지만 모든 LG U+ 직영점과 대리점에 갤럭시노트8 체험존이 설치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길을 지나다 U+ SQUARE가 보인다면 아래와 같은 배너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갤럭시노트8 체험 매장>


만약 U+ SQUARE 앞에 위와 같은 배너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갤럭시노트8 체험 매장입니다. 그럼 매장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가장 핫한 스마트폰 중 하나이다 보니 출입문을 들어서자마자 바로 갤럭시노트8 체험존이 보였습니다. 그러니 눈치 볼 것 없이 들어가서 이것저것 충분한 시간을 들여 체험해 보세요. 궁금한 점이 있다면 가까운 직원에게 문의해도 됩니다.



그런데 막상 체험을 하려해도 무엇이 달라졌고 어떤 것부터 봐야하는지 잘 모르는 경우가 태반인데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갤럭시노트8의 주요 특징을 소개한 책자가 있어 하나씩 보면서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체험 미션을 끝까지 완주하면 경품을 드리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에 설치되어 있는 앱을 실행한 후 주요 기능들을 하나씩 따라하기만 하면 응모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도 체험하고 이벤트에도 응모하고~


<갤럭시노트8 라이브 포커스 근거리 초점>


<갤럭시노트8 라이브 포커스 전 초점>


갤럭시노트8 체험존에서 라이브 포커스를 테스트해봤습니다. 라이브 포커스란 사진을 찍은 후 초점 거리를 변경해 피사체에만 초점을 맞추거나 아니면 배경까지 또렷하게 만들 수 있는 기능입니다.


두 개의 사진을 비교하니 라이브 포커스 기능이 어떤 것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겠네요. 특히 인물 사진을 찍을 때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노트8을 구매하면 18개월 동안 유효한 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사실~


갤럭시노트8도 LG유플러스라는 것~! 잊지 마시고 지금 전국 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면 갤럭시노트8 8대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이상으로 갤럭시노트8 체험존 안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