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스페셜C 요금제 데이터 히어로 OX 퀴즈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즐거운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LG유플러스의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가 대폭 개선됐습니다. 그 동안 많이 사용하지 않았던 제휴 서비스 대신 더 많은 데이터와 프리미엄 혜택으로 무장하고 돌아왔습니다.


특히 데이터주고받기 횟수가 대폭 늘어나고 태블릿이나 스마트워치 요금제까지 무료로 제공하면서, 기본 제공 데이터 양도 훨씬 많아졌습니다.


개편된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해 LG유플러스 공식페이스북에서는 LG워치 스포츠,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CGV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일정


이벤트 참여는 4개의 OX 퀴즈를 풀기만 하면 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영상을 보시면 아주 쉽게 푸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예시


어떤 퀴즈가 나오는지 살짝 엿볼까요?


“히어로 요금제(데이터 스페셜 C)를 장착하고 제공받은 월 기본 데이터는 120GB”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알쏭달쏭하죠?


데이터 스페셜 C 요금제는 30GB의 데이터와 이를 전부 소진하면 매일 3GB씩을 새로 받을 수 있습니다. 30GB + (3GB * 30일) = 120GB가 되니 정답은 ‘O’가 되겠네요. 어때요, 참 쉽죠? 다른 퀴즈들은 이보다 더 쉽다는 또 하나의 힌트를 드립니다~


데이터 히어로 퀴즈 이벤트 경품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LG전자의 최신 스마트워치인 ‘LG워치 스포츠’,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CGV 영화 예매권 2장’,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드리니 이 기회 놓치지 마세요~


‘데이터 히어로 OX퀴즈 풀고 경품 받자’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1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링크 클릭 후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