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국민은yo 트위터 이벤트] 매일 오전 10시 "yo맘때" 만나요~

매일 오전 10시에 여러분은 뭘 하고 계세요? 도로시는 열심히 트위터로 많은 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블로그 체크도 하고 있답니다~ㅎㅎ 출근하거나, 등교하거나 혹은 그 무언가를 열심히 하고 있을 시간이 10시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우리 주부님들은 10시에서 11시 사이가 집안일에서 그래도 좀 한가해지는 시간대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저희 LG 유플러스는 '온국민은yo' 출시을 맞아 '가정의 버팀목' 엄마들을 위한 트위터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LG 유플러스 트위터에 오시면, 항상 새로운 미션이 여러분들을 기다릴 거에요~ 어느 날은 퀴즈가 될 수도 있고, 어느 날은 게임이 될 수 도 있겠죠? 이렇게 매일 매일 새로운 미션에 참여하시면, 어느 새 '온국민은yo'를 꿰고 있는 달인이 되실 거고, OZ기프트 당첨의 기회도 잡으실 수 있다는 사실!! 




그럼 이렇게 좋은 이벤트는 언제부터인지 궁금하시죠? 이벤트는 7월 12일(월) 부터 7월 30일(금) 까지 매일 계속됩니다. 물론 주말은 제회하고요 ㅎㅎ 당첨자는 매일 10분 씩 선정해서 오후 1시에 트위터에서 발표를 하고요, 당첨된 분들은 OZ기프트를 매주 월요일날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yo맘때'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아마 다들 아시겠지만, 우선 LG 유플러스 트위를 Following합니다. 그리고 저희가 내드린 미션에 대한 답변을 적어 트윗을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해쉬태그인 #yomom을 마지막에 꼭 넣어주셔야 한다는 것! yo건 잊지 마세요 ㅋㅋ 예시) @lguplus 미션내용 입력 #yomom 그럼 월요일부터 도로시와 함께 즐거운 'yo맘때' 이벤트 함께 해yo~~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도로시의 OZ LAB'은 트위터에서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