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U+소액결제와 즐기는 도심 속 바캉스

 

푹푹 찌는듯한 무더운 여름! 귀찮게 지갑 들고 다니지 마시고 휴대폰만으로 간편결제해보세요.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도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결제 완료!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U+소액결제 앱 하나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USIM 인증 방식으로 스미싱 등의 피해를 예방할 수 있어 안전하며, 톡톡! 터치만 하면 결제가 완료된다니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또한, U+소액결제 앱으로 결제만 해도 매월 추첨을 통해 시원시원한 혜택이 쏟아진답니다.


썸머엔 U+소액결제가 준비한 쿨~한 혜택으로 도심 속 바캉스를 떠나보세요.


이벤트 하나. 만나서 반가워~ 선물이 팡팡!



첫 만남부터 선물이 팡팡~ 반가운 신규 고객님께 U+소액결제에서 100% 경품을 증정해 드립니다. U+소액결제를 처음 사용하기만 해도 GS편의점 상품권을 드리니 바로 사용해보세요. 

 

이벤트 둘. 널 위해 준비했어~ 쿨~한 선물!



U+소액결제와 함께할수록 점점 커지는 혜택! 7월 한 달 동안 10만원 / 20만원 / 30만원 이상 이용하신 고객님에게는 추첨을 통하여 쿨~한 선물을 증정합니다. 


10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께는 시원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0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께는 배스킨라빈스 1만원 상품권, 30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께는 CGV영화예매권 2매를 드리고 있으니 많은 혜택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셋. 많이 덥지? 시원한 데이트하기!



무더운 여름엔 U+소액결제 앱으로 시원한 데이트하세요~ 앱으로 결제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U+소액결제 앱으로 결제하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비타500 100ml, 던킨 과일 스무디, 신세계 1만원 상품권,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와 같이 시원한 여름을 즐길 경품들을 증정해 드립니다.


온라인은 물론 카페, 편의점, 쇼핑 등등.. 전국 2만여 개의 다양한 가맹점과 함께하는 U+소액결제로 올여름은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결제하세요. 

<U+소액결제 가맹점 안내>


7월 U+소액결제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원시원한 혜택받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