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유플러스 매장에 가면 즐거워집니다



나들이 하기 좋은 상큼한 봄이 왔습니다. 미세먼지도 한 풀 꺾인 만큼 외출하기 딱 좋은 날씨인데요. 이런 날 외출하면서 이벤트도 한 번 참여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해서 간단한 게임만 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100% 받을 수 있으니 외출 전 한 번 들려 보세요.



이번 이벤트는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5천명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5천명 안에만 든다면 100% 경품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참여 방법도 간단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청장 받기’를 누르면 본인 인증 이후 핸드폰으로 초청장 번호와 경품이 표시된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매장 찾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초청장을 소지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까운 매장 찾기’에서 위치를 확인 후 방문하시면 편리합니다.


그럼 매장에 방문해서 진행할 게임이 어떤 것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게임은 집중력과 순발력이 요구됩니다.




먼저 게임의 규칙입니다. 제시한 단어를 숙지하고 있다가 이어지는 5개의 문장에서 제시한 단어가 나올 때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위 화면을 예로 들면, 제시 단어가 ‘무료’입니다. 1단계부터 5단계까지 총 5개의 문장이 한 글자씩 나올 때마다 ‘무료’라는 단어가 나오면 그 단어가 끝나기 전에 버튼을 눌러줘야 합니다. 그리고 꼭 단어가 완성됐을 때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무료’에서 ‘무’만 나왔을 때 눌러도 안 되고 제시 단어 이후 다른 글자가 나왔을 때 눌러도 안 됩니다. ‘무료’가 만들어 졌을 때 눌러야 인정 됩니다.


<리브메이트 예시>


위 화면은 실제 게임 화면입니다. 제시 단어는 ‘리브메이트’ 인데요. 하나의 문장에 4개의 제시 단어가 있습니다. 한 문장에 몇 개의 제시 단어가 나올 지 모르니 집중해서 보셔야 합니다.



처음 도전한다면 성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때는 게임이 끝난 뒤 재도전을 할 수 있으니 실패했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다섯 단계를 다 통과하면 문자 메시지로 받은 경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받으실 수 있는 경품은 ‘스트로베리 블라스트’, ‘던킨도너츠 3천원권 상품권’, ‘아메리카노’입니다.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맛있는 간식과 음료 받으셔서 즐거운 나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매장 방문 프로모션에 참여하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매일 5천명 선착순이니 잊지 마시고 빨리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