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S8 사전개통 기념 U+ Spring 8 이벤트 현장


지난 4월 14일부터 시작됐던 갤럭시 S8 사전예약 행사가 어느덧 마지막 날이 됐습니다. 내일부터 사흘 동안 사전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전 개통이 진행됩니다. 공식 판매일은 4월 21일이지만 사전예약 특혜로 남들보다 먼저 사용할 수 있도록 18일부터 24일까지 사전 개통을 시작합니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S8 사전개통을 기념하여 광화문 동아일보 본사 앞에서 ‘U+ Spring 8’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U+ Spring 8은 멋진 벚꽃 배경에서 갤럭시S8로 사진을 찍어주고 즉석으로 인화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어떤 이벤트인지 그 현장을 찾아가봤습니다.


갤럭시S8 사전개통 기념 이벤트



갤럭시S8 사전개통 기념 이벤트인 ‘U+ Spring 8’은 광화문에 위치한 동아일보 본사 앞에서 시작됐습니다. 행사장을 보면 조금 어리둥절 하실 것 같은데요. 한 가운데 있는 커다란 투명 볼을 보고 ‘저게 뭐지?’라는 궁금증이 있을 것 같습니다.



대형 볼 안 에는 벚꽃나무 두 그루가 있고 그 사이에는 벤치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포즈를 잡고 있으면 스태프가 갤럭시S8로 찍은 사진을 포켓포토를 이용해 즉석으로 인화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추적추적 봄비가 오고 있었지만 광화문을 오가는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을 보면서 고민하는 듯 머뭇거렸는데요.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사진을 찍는 것에 용기가 안 났나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근처에서 머뭇거리는 사이 한 중년의 여자 분께서 먼저 사진을 찍었고 그 뒤로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밖에는 봄비 치고는 제법 많은 비가 내리고 있었지만, 저 볼 안은 여전히 따스한 봄이었고 이런 추억은 어디에서 돈 주고 하기도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아주 오래된 친구들과,


 

함께 일하는 직장 동료들,



큰 하트를 그리며 함박 웃음을 그린 연인,



모처럼 봄 나들이를 한 소중한 가족,



그리고 멀리 외국에서부터 한국을 찾아온 외국인 손님들까지..



덕분에 사진을 찍어주는 스태프도 그 추억을 최대한 담고자 신중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찍은 사진은 현장에서 바로 이렇게 인화를 해서 나눠 줬고, 저 사진은 영원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갤럭시 S8의 월등한 카메라 성능이 있기에 이렇게 사진을 찍고 별도의 보정을 거치지 않더라도 멋진 즉석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갤럭시S8 사전개통 행사를 알리기 위해 기존처럼 줄 서기 이벤트가 아닌 누구나 참여해서 추억을 남기고 함께 즐기며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봄을 주제로 한 사진을 공유한 21명을 추첨해 갤럭시S8+ 등 푸짐한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