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갤럭시 S8 사전예약 혜택 안내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4월 7일 오전 9시부터 LG유플러스 홈페이지와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과 대리점 그리고 판매점을 통해 갤럭시 S8과 갤럭시 S8플러스의 사전 예약 구매가 진행됩니다.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특히 LG유플러스가 진행하는 대규모 체험단인 ‘LG유플러스 1개월 체험단’은 무려 8,888명에게 갤럭시 S8이나 갤럭시 S8플러스를 1개월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그럼 구체적인 혜택을 알아보겠습니다.



여기에서 사전 예약 가입자에게만 제공하는 사은품은 ‘삼성 DeX’ 또는 ‘레벨박스 슬림’입니다. 이 사은품은 4월 24일까지 개통한 고객 대상으로만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갤럭시 S8 또는 갤럭시 S8플러스 64GB 모델 구입자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인 ‘레벨박스 슬림’이 제공되고, 갤럭시 S8플러스 128GB 모델 구입자는 ‘레벨박스 슬림’ 또는 ‘삼성 DeX’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케어팩. 출처 : 삼성전지>


그리고 나머지 사은품들은 사전 예약 가입 기간 이후에 구매해도 제공되는 것들입니다. 여기에는 액정 파손 시 교체 비용 50% 할인 쿠폰과 정품 액세서리 5만원 할인 쿠폰 또는 *모바일 케어팩 1년이 제공됩니다.



다음은 콘텐츠 이용권입니다. 여기에는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 아이템 쿠폰과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이 있고 LG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 ‘U+ 비디오포털’ VOD 1만 5천원 권 쿠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



이제 최신 스마트폰 구매할 때 제휴카드 할인을 빼면 안 될 정도로 아주 중요한 구매 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기존 LG U+ 하이-Light 신한 카드와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외에 LG U+ 하나 빅팟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로 갤럭시 S8이나 S8+를 결제하면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일 때 매월 1만 5천원, 70만원 이상이면 매월 2만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하이라이크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일 때 월 1만원, 70만원 이상일 때 매월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빅팟 하나카드도 유사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30만원 이상 이용 시 매월 1만 7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24개월 동안 40만 8천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그만큼 갤럭시 S8 구매 시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신한/KB국민카드/하나 카드를 이미 보유하고 계신분이라면 카드를 교체 발급 받은 후 이용하시면 되며 LG유플러스 직영점에서 갤럭시 S8이나 S8+를 구매 시 바로 카드 신청 후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최대 50%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



LG유플러스의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을 갤럭시 S8과 갤럭시 S8+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초기 구매 비용 뿐만 아니라 월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이후 중고 가격이 하락했을 때 적어도 할부원금의 50%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이용 시)


갤럭시 S8 출고가는 935,000원입니다. 여기에서 공시지원금을 뺀 금액이 할부원금이 됩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를 이용한다면 158,000원의 지원금을 받아 할부원금은 777,000원이 됩니다.


여기에서 50%인 388,500원이 실제 18개월 동안 납부할 할부 원금이 되며 매달 21,583원을 내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잔여 할부금인 388,500원은 18개월 이후 기기변경을 할 때 사용했던 갤럭시 S8을 반납하면 면제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오직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8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 중 8,888명에게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



갤럭시 S8을 한 달 동안 부담 없이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타사 고객이든, LG U+ 고객이든 아니면 신규 가입이라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1개월 체험 이후 설문 조사에 참여하시면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만약 1개월 체험 기간 동안 갤럭시 S8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타 기기로 변경해서 사용하거나 별도 위약금 없이 해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갤럭시 S8과 S8+ 사전예약은 4월 7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며, 1개월 체험단은 7일부터 11일까지 단 5일 간만 진행되니 바로 서두르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