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S8’의 출시에 앞서 대규모 체험단 모집,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도입, 신규 제휴카드 출시 등 본격적인 고객 맞이에 나섭니다.


대규모 체험단 프로모션 진행


먼저 LG유플러스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타사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 S8을 한 달 동안 경험해볼 수 있는 대규모 유플러스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8,888명을 모집하는 이번 유플러스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은 갤럭시 S8을 체험하는 기간 동안 발생한 통신비 등을 납부 할 수 있는 3만 포인트를 제공*받게 됩니다. 1개월 사용 후에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휴대폰을 계속 사용하거나 위약금 및 잔여할부금을 면제받고 타모델변경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체험단 활동 경험 설문 참여 시


유플러스 체험단 신청 방법은 갤럭시 S8 사전 예약 후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uplus.co.kr)에서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휴대폰을 개통할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체험단에 선정된 고객은 18일부터 24일까지 갤럭시 S8을 개통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할부원금을 보장 받는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


LG유플러스는 갤럭시 S8 출시일정에 맞춰 ‘중고폰 가격 보장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갤럭시 S8을 구매하고 18개월 이후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할부원금의 최대 50%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이용료는 월 7,700원(VAT포함)으로, 월 납부요금 6만 5,890원(VAT포함)이상의 VIP/VVIP 등급 고객의 경우 이용료 전액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 폰 교체 프로그램인 ‘U+갤럭시 클럽’도 함께 출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갤럭시 S8을 구매한 고객이 12개월 이후 사용하던 중고폰을 반납하면 잔여 할부금을 전액 면제 받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동통신사 중 단독으로 ‘중고폰 보장 프로그램’과 ‘U+갤럭시 클럽’을 동시 출시해 고객 취향에 따라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제휴카드 추가


이와 함께 새롭게 출시한 ‘LG U+ 빅팟 하나카드’를 활용하면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을 구매 시 LG U+ 빅팟 하나카드로 결제하고 전월 3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1만 7,000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아 24개월동안 총 40만 8,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통신요금 자동이체 등록 시


또한 기존 제휴카드인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활용하면 전월 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5,000원의 카드 이용료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 체험존 운영


한편 LG유플러스는 서울, 부산, 광주 등 전국 주요 직영 및 대리점에서 갤럭시 S8 및 갤럭시 S8 플러스를 먼저 써보고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4월 1일부터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갤럭시 S8 체험존에서는 갤럭시 시리즈 최초로 탑재한 인공지능 음성비서 ‘빅스비(Bixby)’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존에 있는 명화를 카메라로 비추고 ‘비전 아이콘’을 누르면 그림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럭시 S8과 S7의 동영상 비교 시청으로 18.5:9 비율, 5.8인치 대화면의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으며 홍채인식을 통해 잠금 화면 해제 등 갤럭시 S8만의 뛰어난 성능과 기술을 구매 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LG유플러스 모바일사업부장 최순종 상무는 “갤럭시 S8의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계통신비를 절감시킬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