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G6 출시 기념 이벤트! OX퀴즈 풀고 100% 경품 받자



3월 10일, LG G6가 정식으로 출시 됐습니다. 이제 전국 LG유플러스 직영점, 대리점 등의 판매점은 물론이고 LG유플러스 온라인 공식 샵인 ‘U+Shop’에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OX 퀴즈를 풀고 정답을 맞히면 가까운 U+ Square 매장 방문 시 100%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퀴즈는 어렵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살짝 한 가지만 유출을 해보면요,



과연 G6 배터리로 최대 11시간 동안 지속 사용이 가능할까요? 불가능할까요? 잘 모르시겠다고요? 그러면 힌트 보러가기 버튼을 눌러 보세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이렇게 경품이 짠~ 하고 나타납니다. 그리고 경품 수령은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벤트 경품은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해피콘 4천원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던킨도너츠가 랜덤으로 나타납니다.


LG G6 출시 기념 OX 퀴즈 이벤트는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3천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빨리 응모하세요~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 안내입니다.



첫 번째 이벤트 참여 후 LG유플러스 매장에 방문하신 김에 LG G6도 한 번 체험해 보세요. 광각 사진도 찍어 보고, 하이파이 Quad DAC으로 지금껏 느끼지 못했던 또 다른 사운드도 체험해 보세요. 


그리고 인증샷을 찍은 후 본인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를 한 후 인증샷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겨 주시면 추첨을 통해 LG G6, LG Watch Sport, CGV 영화예매권을 드립니다.


단, 두 번째 이벤트는 LG G6 체험존이 설치된 매장에서만 가능합니다. 그러니 가까운 유플러스 매장에 가기 전 꼭 체험존 설치 유무를 확인해 보세요. LG G6 체험존이 설치된 LG유플러스 매장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에서 준비한 LG G6 출시 기념 이벤트~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