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G6 사전예약 혜택 및 방법 안내


3월 2일 오전 9시부터 LG전자의 2017년 첫 프리미엄 스마트폰인 LG G6 사전예약이 시작됐습니다.


LG G6 사전예약은 오프라인 매장 또는 LG유플러스 온라인 직영몰에서 할 수 있으며 아주 간단한 절차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먼저 사전 예약 방법에 앞서 LG G6 구매 혜택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LG G6 사전예약 혜택


구매 시 혜택은 제조사인 LG전자에서 제공하는 공통 사은품과 오직 LG유플러스에서만 제공하는 단독 혜택으로 나눠집니다.


먼저 LG전자에서 제공하는 사은품입니다.


<LG전자 제공 공통 사은품>



3월 2일 ~ 3월 9일 사전예약 가입 기간에만 받을 수 있는 혜택은, ‘액정 파손 1년 무상보증’과 ‘정품 케이스’입니다. 액정 파손 1년 무상 보증은 말 그대로 LG G6를 사용하는 도중 액정이 파손됐을 때 이를 무상으로 수리할 수 있는 보증서입니다. LG G5의 액정 수리비가 14만 8500원이었던 것을 감안하면 적어도 15만원 이상의 가치는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정품 케이스도 G5를 예로 들었을 경우 최소 3만 5천원 이상 수준일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예약 가입 사은품만 놓고 봤을 때 최소 약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다음은 3월과 4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주어지는 사은품입니다. 톤플러스 HBS-1100 또는 롤리키보드2 & 비틀마우스 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미 중 한 가지를 선택 해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예약가입 사은품과 3~4월 가입고객 사은품은 G6 구매 후 ‘기프트팩 앱’에서 신청하면 되며, 신한 FAN(앱카드)로 5,000원을 결제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G 70주년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추첨을 통해 55인치 OLED TV, 트윈워시 세탁기, 스타일러, 퓨리케어를 총 70분에게 드립니다.


LG유플러스만의 단독 혜택



다음은 LG유플러스에서만 드리는 단독 혜택입니다. 


 

LG유플러스만의 휴대폰 구매 지원 + 파손 케어 서비스인 R클럽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최대 40% 보장하는 R클럽2’가 LG G6 출시일인 3월 10일부터 정식으로 운영됩니다.


최대 40% 보장하는 R클럽2를 이용하면 LG G6 구매 시 할부 원금의 60%를 18개월 동안 납부하고 나머지 40%는 보장 받을 수 있어 부담 없이 최신 스마트폰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폰 파손 시 수리비 지원을 최대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최대 40% 보장하는 R클럽2의 이용료는 멤버십 등급에 따라 전액 멤버십 포인트로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신한카드 또는 KB국민카드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제휴카드 할인을 주목해 주세요.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와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로 휴대폰 구매 비용을 결제하면 매월 이용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하이-Light 신한카드로 LG G6 할부금을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최소 1만 5천원부터 최대 2만 5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를 이용하면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2만 5천원까지 실적에 따라 매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G6의 내장 메모리가 64GB 밖에 안 되어 용량이 부족할 것 같아 걱정이 되신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LG유플러스에서 LG G6를 구매하면 내장 메모리처럼 사용할 수 있는 U+ 클라우드 저장소 100GB를 드립니다.


본 서비스는 3월 중 제공할 예정으로 정식 서비스가 개시되면 별도로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가족끼리 뭉치기만 해도 월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U+가족무한사랑에 가입해보세요. 가입 기간이 얼마 안 되더라도, 인터넷이나 TV랑 묶지 않아도 매월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U+가족무한사랑 요금할인 정보>


LG유플러스만의 풍성한 혜택 잘 확인 하셨나요? 다음은 LG유플러스에서 LG G6 사전예약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사전 예약 방법


<이미지를 클릭하면 LG G6 사전예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전 예약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예약 방법 선택>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하면 온라인에서 예약가입 신청 후 가입 신청서는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작성한 후 개통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오프라인 예약 가입 신청서>


예약 가입 신청서에서는 이름과 휴대번호, 제품의 색상을 선택한 이후 ‘예약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오프라인 예약 완료 확인>


예약 완료 후 방문 매장 선택 후 해당 매장에서 개통 작업을 진행하면 됩니다.


다음은 온라인에서 사전예약 방법입니다. 온라인 사전예약은 U+Shop에서 진행하게 됩니다.


<LG G6 온라인 사전예약>


이름과 휴대폰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색상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 됩니다. 이때 전화번호는 꼭 휴대폰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나중에 예약 확인이나 취소를 할 때 인증번호를 받으려면 일반 전화로는 진행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약 확인 페이지>


예약을 마치고 나면 예약 확인 페이지가 보이고 가입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이름과 휴대전화번호, 색상을 확인하고 맞으면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사전예약에 앞서 LG유플러스는 이동통신사 중 가장 많은 체험존을 구축하고 고객이 직접 광각 카메라와 하이파이 오디오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LG G6, 직접 체험해보시고 LG유플러스에서 사전예약 후 가장 많은 혜택을 누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