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U+ 소액결제가 여러분의 새출발을 응원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이제 춘삼월 봄이 다가왔습니다. 3월은 새 학기, 새 학년이 시작되는 날이죠.그래서 LG U+에서 새 출발을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U+ 소액결제 새출발 응원 이벤트!


U+ 소액결제는 기존 온라인에서만 사용했던 통신사 소액결제를 오프라인 제휴 매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입니다.휴대폰 유심 인증 방식을 사용하기 때문에 스미싱 등의 피해를 미리 예방할 수 있고,소액결제 한도 설정 등을 통해 무분별한 소비를 막을 수도 있습니다.


지금부터 3월의 U+ 소액결제 이벤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1. 5천원 이상 결제 시 해피머니 상품권 100% 제공



소액결제를 처음 이용 하시나요? 소액결제 새내기 고객님에게 해피머니 상품권 천원 권을 100% 드립니다. 기억하세요. 꼭 첫 결제 시 5천원 이상 결제! 입니다.


이벤트 2. 가입만 해도,쓰기만 하면 사은품을 드립니다.



U+ 소액결제를 신규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세븐일레븐1천원 상품권을 드리고 5천원 이상 첫 결제를 하신 모든 분에게 위드미 편의점 2천원 기프티 카드를 드립니다.


그리고 3월 한달 동안 U+ 소액결제로 5만원 이상 결제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천명에게 ‘스무디킹의스트로베리익스트림’을, 10만원 이상 결제 하신 분에게는 3천명을 추첨해서 ‘신세계 상품권 1만원 권’, 20만원 이상 결제하신 분 중 1천 명을 추첨 해 ‘CGV 영화 관람권 2매’를 드립니다.


이벤트 3. 이용하면 할수록 더욱 더 푸짐한 경품이 펑펑~




소액결제를 이용할수록 보너스 혜택이 펑펑! 소액결제 이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더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3월 한 달 동안 소액결제로10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님들 중 추첨을 통해 3천 명에게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를, 2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는 ‘롯데 상품권 1만원 권’, 30만원 이상 이용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2매’를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U+ 소액결제 앱을 설치해야 하는데요.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단 태블릿에서는 이용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U+ 소액결제 이용 방법과 오프라인 가맹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U+ 소액결제 오프라인 이용 방법>


<U+ 소액결제 온라인 이용 방법>


다음은 U+ 소액결제 앱을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 안내입니다.


<U+ 소액결제 가맹점>


3월의 U+ 소액결제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