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U+ 소액결제 이용하고 간식 받으세요~


스마트폰 하나만 있으면 카드나 현금이 없어도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 U+ 소액결제. 2017년 2월의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U+ 소액결제는 기존 온라인에서만 이용할 수 있던 것을 탈피, 제휴를 맺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이용 내역 조회와 한도 설정 등을 통해 계획적인 지출을 할 수 있다고 하니더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2월의 U+ 소액결제 이벤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1. 5천원 이상 결제한 신규 고객 전원에게 100% 편의점 상품권  제공


<이벤트 1. 신규 고객 100% 증정>


소액결제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5천원 이상 결제 시 위드미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1,000원 상당의 기프티 카드를 100% 증정해 드립니다.


이벤트 2. U+ 소액결제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U+ 소액결제 앱을 설치하고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비타500을 드립니다. 그리고 금액에 상관 없이 3회 이상 결제하신 고객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5천 명에게 CU 편의점에서 이용할 수 있는 2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드립니다.


U+ 소액결제 앱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소액결제 다운로드 링크

 

이벤트 3. 쓰면 쓸수록 더 커지는 간식 



U+ 소액결제를 사용하면 할수록 더 푸짐한 간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이용 금액이 10만원 / 20만원 /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먼치킨 팩, 뚜레쥬르 상품권,미스터 피자 상품권을  드립니다.


이번 U+ 소액결제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그리고 U+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U+ 소액결제 가맹점 안내>


2월의 U+소액결제 이벤트에 대해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푸짐한 간식 받아가세요. 꼭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