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년맞이 U+ 소액결제 이벤트


언제 어디서나 지갑이 없어도, 신용카드가 없어도 LG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U+ 소액결제" 신년맞이 경품 이벤트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U+ 소액결제는 그 동안의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와 달리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U+ 소액결제 앱만 현금이나 신용카드가 없어도 제휴를 맺은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U+ 소액결제 앱 하나로 이용내역 조회, 차단설정 및 한도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U+ 소액결제는 현재 카페/베이커리(달콤커피, 커피빈, 커피그루나루)와 편의점(세븐일레븐, 바이더웨이,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위드미, 개그스토리), 쇼핑(ATC, 미샤)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앞으로도 가맹점은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U+ 소액결제 서비스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에서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1.



소액결제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들 중 5천원 이상 결제하신 모든 고객님들에게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1,000원 쿠폰을 드립니다.


이벤트 2.




이벤트 기간 내(2017. 1.1 ~ 2017. 1. 31) U+ 소액결제 앱 신규 가입만 해도 총 30,000명에게 바나나 우유 모바일 쿠폰을 드립니다.


U+ 소액결제 앱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3.



이벤트 기간 내에 U+ 소액결제 앱으로 첫 결제한 고객 중 5천원 이상 결제한 모든 분께 위드미 편의점 2,000원 상품권을 드립니다. 그리고 U+ 소액결제 앱으로 3회 이상 결제하신 고객님들 대상으로 5,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를 드립니다.


이벤트 4.



이벤트 기간 동안 소액결제 이용 금액이 많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드립니다.


누적 금액 10만원 이상 결제하신 고객 중 10,000명을 추첨 해 위드미 5,000원 상품권, 20만원 이상 결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0명에게 신세계 1만원 상품권, 3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CGV영화예매권 2매를 1,000명에게 드립니다.


그리고 결제금액 별 경품은 최종 누적 결제금액 기준으로 하며 중복 지급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누적 결제 금액이 35만원이라면 30만원 이상 결제 대상에만 포함되고 그 이하 금액 추첨 대상에서는 제외됩니다.



2017년 신년에도 계속되는 U+ 소액결제 이벤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