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소액결제 이용하면 경품의 행운이


안녕하세요. 유플러스입니다. U+소액결제 앱이 지난 8월 출시됐는데요, 오프라인에서도 소액결제가 가능하다는 장점 덕분에 사용자가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플러스가 '휴대폰 소액결제 풍성한 경품증정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휴대폰소액결제 첫 결제를 하면 누구나 편의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고, 첫 결제 고객이 아니더라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가져갈 수 있으니 주목해보시기 바랍니다.


● U+소액결제란?



U+소액결제는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에서도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자결재 앱 입니다.


보안성 높은 모바일 기반의 USIM 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소액결제를 할 수 있고, 신용카드나 현금이 없어도 휴대폰만 있으면 전국 2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지갑을 잃어버렸거나 집에 두고 나왔을 때 상당히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앱 내에서 이용내역 조회와 한도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이미지 클릭 시 앱 다운로드로 이동>


U+소액결제로 온라인에서 이용하시려면, 인터넷 쇼핑몰 등 결제창의 인증방식에서 ‘USIM인증(U+소액결제 앱 설치 필수)’를 선택하고 휴대폰에 수신된 앱 PUSH(알림)을 통해 결제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매장 직원에게 U+소액결제 앱의 바코드를 보여주면, 휴대폰에 수신된 앱 PUSH(알림)에서 결제하기 버튼 터치만으로 간편하게 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용 가능 가맹점은 카페/베이커리(달콤커피, 커피빈, 커핀그루나루), 편의점 (미니스톱, 스토리웨이, 위드미, 개그스토리), 쇼핑(ATC, 미샤) 등 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오프라인 매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참고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U+소액결제 이용은 휴대폰소액결제 VIP등급(최대 가능한도 50만원)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가능한도는 U+소액결제 앱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안드로이드 4.1.2 이상 및 USIM이 내장된 단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미성년(만19세 미만)/법인/일시정지/선불폰/알뜰폰 고객의 경우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첫 결제만 해도 상품권이?


아직까지 휴대폰소액결제를 이용해 본 적이 없다면 이번 기회에 꼭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침 첫 결제 시 모든 고객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오는 10월 31일까지 휴대폰소액결제 첫 이용 고객 중 이벤트 기간 내 5천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 세븐일레븐 상품권 1,000원권을 발송해드립니다.


이미 휴대폰소액결제로 결제한 이력이 있다 해도 너무 서운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직까지 U+소액결제 앱을 한 번도 이용한 적이 없는 고객이라면 앱을 설치해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내 U+ 소액결제 앱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고 5천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편의점 상품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결제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거쳐 오는 11월 17일 당첨자를 개별 안내할 예정입니다. 당첨자들에게는 세븐일레븐 상품권 1,000원권을 모바일 쿠폰으로 발송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휴대폰소액결제로 결제를 많이 이용하면 이용할수록 경품을 가져갈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이벤트 기간 중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카페베네 아메리카노(추첨 10,000명)를, 2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추첨 5,000명)을, 30만원 이상 결제한 경우 영화예매권 2매(추첨 1,00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경품은 오는 11월 17일 당첨자 개별 안내 후 모바일 쿠폰 형태로 발송됩니다.


첫 결제만 해도 편의점 상품권을, 쓰면 쓸수록 더 큰 경품의 행운 기다리고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