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 2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10월 둘째 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입니다. 한 주 사이 순위권에 있는 프로그램이 많이 바뀌었는데요, 특히 1위에 tvN 드라마 'THE K2'가 진입한 것이 눈에 띄네요.



또 <구르미 그린 달빛>, <질투의 화신>,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와 같이 공중파 드라마들이 다수 포함된 것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입니다. 그럼 이번 주 인기 VOD 순위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1. tvN <THE K2>


정·재계의 모든 기밀정보를 취합하고 있는 JSS의 숨겨진 공간 ‘클라우드 나인’, JSS 요원 누구나가 꿈꾸는 그곳에 출입이 허락된 제하는 클라우드 나인을 통해 이라크에서 벌어진 그날의 비밀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제하가 없는 틈을 타 탈출한 안나는 엄혜린(손태영 분)의 죽음에 대한 단서를 얻게 되는데...


감상 포인트 : 흥미로운 설정,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한 줄 평 : 시청률 두자릿수 넘기나요…!


2. JTBC <판타스틱>


설(박시연)은 어머니 요양원 비용을 갚는 대신 해성(주상욱)의 집에서 소혜(김현주)와 지내며 건강을 돌봐주기로 합니다. 한편, 자신의 약점을 쥐고 있는 소속사와 결별하려는 해성은 진숙(김정난)의 영향력을 벗어난 실력있는 변호사를 구하게 되고, 상욱(지수)을 만나 1인 기획사 설립을 준비합니다. 그런데, 소혜에게 이상한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하는데…


감상 포인트 : 뒤로 갈수록 몰입감 상승

한 줄 평 : 새드엔딩만은 제발…


3. JTBC <아는형님>


원투펀치고에서 전학 온 그녀, 이시영! 카운터펀치가 있는 시영의 한 마디 한 마디에 호동, 교실에서 격리조치(?) 당하다? 궁금한 게 너~무 많은 형님들을 위한 ‘나를 맞혀봐’, 무지개~ 같은 그녀와의 하루! ‘남친 인사이드’까지 확인해보세요.


감상 포인트 : 이시영에게 맞은 남자들의 반응은?

한 줄 평 : 이것이 걸크러쉬다


4. KBS <구르미 그린 달빛>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이영과 라온은 남몰래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지만, 보이지 않는 앞날에 힘들어합니다. 본격적으로 백운회의 활동이 시작되고 더욱 불안에 휩싸인 왕은 왕실의 굳건함을 알리기 위해 세자 이영의 국혼을 서두르는데...


감상 포인트 : 무릎베개 한 번에 심쿵

한 줄 평 : 국혼은 절대! 네버! 불허합니다.


5.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00회 기념! <냉부해> 셰프군단 VS 도전자 셰프군단의 맞대결! 이연복, 샘킴, 최현석, 김풍을 찾아온 패기 넘치는 도전자들은 누구? 과연 이 네 사람은 <냉장고를 부탁해>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전설의 쓰레기통이 돌아오다

한 줄 평 : 신구 강자의 대결, 긴장감 팽팽


6. SBS <질투의 화신>


나리(공효진)와 정원(고경표)의 키스를 목격하고 후회감에 휩싸인 화신(조정석)은 잔뜩 술에 취해 방송국으로 향합니다. 나리는 여전히 화신을 살뜰히 챙기고, 한편, 이사를 결심했던 화신은 부동산으로부터 전화를 받습니다.


감상 포인트 : 짠내 터지는 조정석

한 줄 평 : 짝사랑이 어떻게 변하니?


7. MBC <무한도전>


<행운의 편지>에서 특급 콜라보를 예고했던 ‘유재석X엑소’의 태국 콘서트 무대 공개! 아이돌 선배 엑소와 막내 재석의 두근두근 첫만남, 그리고 엑소와 유재석이 만들어낼 신곡 <댄싱킹>은? 마침내 공개되는 엑소 막내 재석의 무대도 기대해주세요.


감상 포인트 : 무도 멤버들의 예능용 댄스

한 줄 평 : 뿌듯하고 훈훈하고 표현할 길이 없네요


8. JTBC <비정상회담>


‘뭣이 중헌디!’ 각국 대표들이 소개하는 다양한 이슈로 열띤 ‘찬반’ 토론을 가지는 ‘반찬’ 타임! “사람들이 TV나 영화는 많이 보는데 연극을 많이 보지 않아서 슬픈 나, 비정상인가요?” 비정상멤버들의 눈으로 본 한국의 공연 문화와 축제에 대한 이야기까지 모았습니다.


감상 포인트 : 자국 영화제에 대한 양보 없는 경쟁

한 줄 평 : 한류의 현재를 되돌아보는 시간


9. JTBC <썰전>


꽃게철 맞이한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 유시민이 이번 사건은 본때를 보여줘야 해! 일침 가한 사연은? 2016 국감 이모저모! 국감을 뜨겁게 달군 핫이슈는 무엇? 대풍 끝나고 난 뒤, 마린시티는 '해운대'의 실사판이었다? 한미약품의 늑장공사 논란, 개미를 울린 사건의 내막은 무엇?


감상 포인트 : 뉴스에선 몰랐던 그 사건의 내막

한 줄 평 : 금주의 핫뉴스, 핫이슈를 한꺼번에


10.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나라에 큰 도움이 된 왕소에게 원하는 것이 있냐고 묻는 태조. 왕소는 해수를 자기에게 달라고 청하고, 해수는 왕소를 보필하는 상급 궁인이 됩니다. 한편, 황후 유씨, 왕요, 왕정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갖게 된 왕소. 그 자리에서 유씨는 왕소에게 정윤을 죽여달라고 하는데...


감상 포인트 : 전에 비해 훨씬 깊어진 심리묘사

한 줄 평 : 역사와 사랑 사이에 갈팡질팡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잘 알아보셨나요? 그럼 다양한 컨텐츠와 함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유플러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