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10월 멤버십 혜택 강화


LG유플러스가 10월 가을을 맞아 ‘나만의 콕’ 쇼핑 항목에 혜택을 추가하고 쇼핑, 영화, 교통, 레저 등 멤버십 전 카테고리에 걸쳐 10월 한 달 동안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나만의 콕’ 멤버십은 일반등급부터 VVIP등급까지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고객 스스로 자신의 멤버십 사용패턴을 고려해 쇼핑, 영화, 푸드, 교통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LG유플러스는 ‘나만의 콕’ 쇼핑 항목에 G마켓 할인혜택을 신설하며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혔습니다. 10월 14일부터 등급별로 할인혜택이 제공되며, VIP/VVIP 등급 회원의 경우 최대 8천원 할인(4천원/회, 월 2회) 혜택을 받게 됩니다.


아울러 쇼핑, 영화, 교통, 레저 등 멤버십 전 카테고리에 걸쳐 기존에 없던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경우 ▲오테이스트몰(농심 공식 온라인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7%, 5%, 3% 할인 쿠폰(상품 당 1회 적용) ▲인터파크도서 5% 할인 쿠폰(5만명)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서 $50 이상 구매 시 온라인 적립금 3만원과 선불카드 2만원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화 카테고리의 경우 ▲CGV영화관에서 7천원에 영화 관람이 가능한 쿠폰(5만명)을, 교통 카테고리에서는 ▲씨티카에서 1만2천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5% 추가 할인 혜택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0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의 한화아쿠아플라넷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63빌딩, 일산 및 여수지역 30% 할인 혜택, 제주 지역은 1만원 할인 쿠폰(750명)을 제공합니다. 


특히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GS25 편의점을 방문하는 멤버십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비디오포털 5천원 쿠폰(2만원 이상 결제 시) ▲미스터피자 1만원 할인권 1만장 ▲CGV 영화 티켓 3천장 등입니다.


최순종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쇼핑 항목 혜택 강화 등과 같은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추가하는 활동과 함께 U+패밀리샵 등을 통해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LG가족으로서 차별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