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4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추석 명절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에도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 순위 TOP 10을 전해드리려 합니다. 이번 주에는 어떤 프로그램이 인기 VOD 순위에 올랐을까요?



이번 주에는 1위에 <혼술남녀>가 새로 진입한 게 눈에 띄네요. 반면 <복면가왕>, <무한도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의 예능프로그램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자세한 순위를 확인해볼까요?




1. tvN <혼술남녀>


드디어 D-DAY! 종합반 개강 날, 하나는 뭔가 보여주리라 두 주먹 불끈 쥐지만 첫 강의부터 노량진 일대를 충격으로 몰아넣을 초대박 사건에 휘말립니다. 그로 인해 노량진 공시생들 사이에서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게 되고…


감상 포인트 : 생활 연기란 이런 것

한 줄 평 : 혼술 사연을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


2. JTBC <판타스틱>


해성(주상욱)은 애매하게 행동하는 소혜(김현주)의 진짜 속마음이 궁금한 나머지 준기를 찾아가 단도직입적으로 묻습니다. 한편, 소혜는 진숙(김정난)의 계략으로 위기에 처하고, 해성과 친구들은 모여서 대책을 강구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소혜를 구할 수 있는 실마리를 가진 충격적인 인물이 설(박시연)의 눈앞에 등장하는데...


감상 포인트 : 김현주의 매력과 패션 감각

한 줄 평 : 본격 로맨스의 시작


3. JTBC <아는 형님>


'아는 형님 X 아는 누님' 교실을 수놓는 러브라인~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박나래 & 비타민C 홍진영의 '여심을 맞혀봐' 엇갈리는 형님과 누님들의 애정 전선! 운명적으로 만나게 될 형님들의 최종 짝꿍은?


감상 포인트 : 누가 누가 커플이 될까

한 줄 평 : 콩트와 예능의 적절한 조화


4. JTBC <걸 스피릿>


대규모 오케스트라와 스피카 김보형이 만든 환상 하모니, 비글 막내 에이프릴 진솔의 대 변신, 음색퀸 라붐 소연이 생애 처음으로 어머니를 위해 부른 노래, 새로운 도약에 나선 피에스타 혜미, 여심 저격 보이스 정승환과 함께 부른 땡큐송은? 모두 모두 확인해보세요.


감상 포인트 : 1위를 차지할 단 한명은 누구?

한 줄 평 : 예쁘기만 한 줄 알았더니 성격까지 매력 철철


5. tvN <코미디 빅리그 4>


다이아 '정채연' 별그대 '천송이'로 코빅 등장! 코디 '세영'이 해준 화사한(?) 화장의 정체는? 한편 '15초 요정'으로 분한 '세영'의 매력발산부터 '도민준' 역할을 맡은 '상준'의 리얼한 외계인 연기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감상 포인트 : 내 맘대로 순위를 매겨보자

한 줄 평 : 한 번 강자는 영원한 강자


6.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퍼맨 쌍쌍둥이 커플 설아, 서준, 수아, 서언 그리고 막내라인 대박이와 로희의 전주행 두 번째 이야기! 아빠 없이 단 둘이 치과를 찾은 소다 남매, 용기가 생기는 약을 얻고 진료대에 올라가는데? 용감망토를 입은 장꾸 쌍둥이는 마을을 지킬 수 있을까요? 아빠의 심부름을 위해 수선집을 찾아나선 삼남매, 기아빠 셀프 헤어샵을 오픈한 로희네까지 모두 만나보세요.


감상 포인트 : 대박이의 재롱, 대박이네

한 줄 평 : 진정한 힐링 예능


7. MBC <복면가왕>


모든 이들의 귀를 사로잡은 목소리! 카리스마 보컬 ‘신명난다 에헤라디오’가 2연승에 도전합니다.그리고 듀엣무대에서 숨겨두었던 실력을 발휘한 4인의 준결승 진출자들! 왕좌를 향한 전쟁은 더 뜨거워지는데…


감상 포인트 : 조용필이 감탄한 그 노래는?

한 줄 평 : 귀가 즐겁고 눈이 즐거운 노래쇼


8. MBC <무한도전>


지난 5월! 김은희 작가, 장항준 감독과의 첫 만남에서 연기 오디션으로 정극 연기 출사표를 던진 멤버들! 본격적인 대본 작업 전, ‘내 분량은 내가 지킨다!’ 분량 사수를 위한 치열한 미팅 현장! 과연 2016 <무한상사>를 이끌어갈 주연은 과연 누가 될까요?


감상 포인트 : 화려한 게스트만으로도 눈이 호강

한 줄 평 : 본편에 대한 기대감이 팍팍


9.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3>


우애 좋은 다비치도 갈라놓는 너목보의 멘붕! 우정과 전쟁 사이, 다비치는 즐거운 한가위를 맞을 수 있을까? 그리고 강민경을 놀라게 할 미스터리한 목소리의 주인공은?


감상 포인트 : 반전과 반전의 연속

한 줄 평 : 예측이 빗나갈 때마다 시청자는 꿀잼


10. KBS <구르미 그린 달빛>


세자 이영은 곧 다가오는 왕의 사순잔치와 청국 사신단 접대를 담당하기로 합니다. 궐안에 전국 각지의 기생들을 불러들여 직접 춤을 창작하는 이영, 대신들은 이를 한심하게 바라봅니다. 그런데 사순잔치 당일 마지막 독무를 춰야 할 여령 애심이가 갑자기 사라집니다.


감상 포인트 : 한 씬 한 씬이 캡쳐각

한 줄 평 : 여인의 모습을 드러낸 라온, 이후의 전개는?



다음에는 어떤 순위 변동이 있을지, 어떤 프로그램이 새로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에 진입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