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9월 1주] 유플릭스 신작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유플러스입니다. 이번 주에는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10에 큰 순위변동이 없어 신작영화 소개 포스팅을 마련해봤습니다. 



9월 첫째주 유플릭스에는 어떤 새로운 영화들이 업데이트됐을까요? 헐리우드 영화부터 인디 영화, 애니메이션까지 다양한 신작영화들이 모여있는데요, 어떤 영화들이 있는지 직접 신작영화 소개를 확인해보세요.



1. 영화 <자객 섭은낭>


고위관료의 딸로 태어났지만, 정혼자였던 전계안과의 이별 후 부패한 관리를 살해하는 암살자로 키워진 섭은낭. 어느 날, 스승으로부터 위박 지역의 절도사이자 자신이 과거 사랑했던 전계안을 암살하라는 명을 받습니다.


감상 포인트 : 여백의 미란 이런 것이다.

한 줄 평 : 거장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영상미


2. 영화 <성난 변호사>


두뇌 상위 1%, 승소확률 100%의 에이스 변호사 ‘변호성’(이선균), 대형 소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은 그에게 새로운 의뢰가 들어옵니다. 바로 시체도 증거도 없는 신촌 여대생 살인 사건의 유력 용의자를 변호하는 것! 


감상 포인트 : 성난 연기는 이선균의 트레이드 마크

한 줄 평 : 정신없이 웃다 반전에 깜놀


3. 영화 <킬 미 달링>


로얄패밀리 출신에 절대적 부를 가졌지만 태어나 단 한번도 뜨거운 인생을 살아 본 적 없는 남자 ‘야콥’. 죽는 것도 마음대로 되지 않는 인생을 한탄하던 그는 죽음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비밀스러운 회사 ‘엘리시움’을 찾아가 운명처럼 ‘안나’를 만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넘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한 줄 평 : 독일 로코에 대한 편견을 버려라


4. 영화 <세기의 매치>


체스 천재 '바비 피셔'의 목표는 단 하나, 국제무대에서 우승해 세계 정상에 오르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패 신화 체스 황제 '보리스 스파스키'를 넘어야 합니다. 두 사람의 경기가 열리는 날, 바비 피셔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데…


감상 포인트 : 토비 맥과이어의 인생 연기

한 줄 평 : '체알못'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영화


5. 영화 <바다의 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


등대 앞 바다에서 살고 있는 소년 벤에게 아름다운 자장가를 불러주던 엄마가 여동생 시얼샤를 낳은 후 갑자기 사라집니다. 몇 년이 지나도 말을 하지 못하는 시얼샤는 엄마가 남긴 나팔고둥을 우연히 불게 되고, 어딘가에 홀린 듯 바다로 가 바다표범과 신비로운 모험을 하게 됩니다.


감상 포인트 : 독특한 그림체와 신비로운 색감

한 줄 평 : 아카데미상 후보라고? 그럴 만 하네요


6. 영화 <파티걸>


나이트클럽의 접대부로 일하는 앙젤리크. 그녀는 파티를 떠나 살 수가 없어서 고민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60대의 앙젤리크에게 청혼하는 남자가 나타나는데…


감상 포인트 : 감독 중 한 명의 자전적 스토리

한 줄 평 : 삶을 즐기며 자유롭게 산다는 것의 의미


7. 영화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이탈리아 시칠리아의 고요한 대저택에 살고있는 안나에게 아들 쥬세페의 여자친구 잔이 찾아옵니다. 하지만 쥬세페는 이 곳에 없는데… 고통스러운 비밀을 안은 안나와 애인의 무소식에 상심한 잔. 마침내 쥬세페가 오기로 한 부활절이 다가옵니다.


감상 포인트 : 나이가 들어도 빛나는 줄리엣 비노쉬

한 줄 평 : 그녀의 기다림이 끝나길 간절히 기다려보지만…


8. 영화 <그녀의 섹시라이프>


할리 파이퍼는 한 편의 인디영화를 통해 할리우드의 샛별로 떠오르지만 계속되는 실패와 슬럼프로 인생 최대의 암흑기를 맞습니다. 습관적 음주까지 더해 점점 폐인이 되어가던 어느 날 직접 영화를 제작하기로 굳게 결심하고 제 2의 전성기를 준비합니다.


감상 포인트 : 의외로 화려한 출연진

한 줄 평 : 실제로 있을 것만 같은 인물과 사건들


9. 영화 <우란신공>


몸이 편찮은 아버지를 대신해 민속무용단 단장을 맡게 된 종은 이를 탐탁지 않게 여기는 단원들과 갈등을 빚게 됩니다. 그러던 중 계속 사람이 죽어 나가자 단원들과의 골은 더욱 깊어지고, 무용단에 얽힌 비밀이 밝혀지기 시작합니다.


감상 포인트 : 홍콩 공포 영화 본 적 있니?

한 줄 평 : 호러의 새로운 영역 개척


10. 영화 <미니 자이언트>


밀림에 사는 얼룩다람쥐 '보리'는 겨울을 나기 위해 열심히 도토리를 모으느라 바쁩니다. 어느 날 모아둔 도토리가 몽땅 사라져 버리는데… 한편 지구 반대편에 사는 전갈쥐 '뭉치'는 엄마 몰래 외출을 나갔다 죽을 고비를 넘깁니다. 이들은 무사히 집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CG야? 실사야?

한 줄 평 : 아이보다 어른들이 더 좋아할 영화



9월 첫째 주 유플릭스 신작영화 소개. 이번 주만이 아니라 유플릭스는 꾸준히 매주 새로운 영화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어떤 영화를 볼지 고민될 때, 웬만한 영화는 다 봐서 볼만한 게 없다고 생각되는 영화 매니아라면 주저하지 말고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 신작영화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