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유플러스, 늦깎이 휴가족 위한 SNS 이벤트 풍성


LG유플러스는 한여름 복잡한 성수기를 피하여 늦은 휴가를 떠나는 늦깎이 휴가족을 위해 여행 필수품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SNS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lguplus_)에서는 9월 2일부터 6일까지 <럭키캐리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럭키캐리어’(5명, 300만원 상당) 혹은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를 증정합니다. 럭키캐리어 안에는 휴족시간, 안대, 목베개, 마스크팩, 방수팩, 비타민, 셀카봉, 튜브, 보조배터리, 핸디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여행 필수품이 가득 들어있습니다. 


이어서 <인생샷 남기기> 행사를 20일까지 진행합니다. 휴가지에서 찍은 최고의 사진을 공유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하여 ▲LG포켓포토(10명) ▲배스킨라빈스 파인트(30명)를 제공합니다.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늦은 휴가 혹은 추석연휴 맞이 여행을 계획하고있는 고객을 위하여 <해외여행 알뜰꿀팁, 함부로 알뜰하게> 행사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의 로밍 혜택을 소개하는 페이스북 게시글에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여행 필수품인 ▲힙색(1명) ▲멀티어댑터(3명) 및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명)를 제공합니다. 


3040 주부층의 소통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주부를 위한 힐링 프로젝트 <맘을 부탁해 – 제주도 편>을 9월 5일까지 진행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지인 제주도의 나만의 여행지를 공유하고, 가장 많은 공감을 얻은 고객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숙박권(1명) ▲JW메리어트 호텔 스파권(3명) ▲배스킨라빈스 쿼터(30명)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