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LB중계, 꿀팁 마음껏팩 하나면 다 된다


스포츠 경기 시청은 직장인들의 대표적인 스트레스 해소법으로 꼽힙니다. 그래서인지 출퇴근길 지하철을 보면 야구 경기를 시청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출근길에는 MLB중계, 퇴근길에는 게임 방송을 시청하는 식이죠.


하지만 저가 요금제 이용자들에게는 이것도 그림의 떡이나 마찬가지입니다. 자칫하면 데이터 요금 폭탄을 맞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고가 요금제를 쓰기에도 부담된다면, 대안으로 '꿀팁 마음껏팩'을 추천합니다.



'꿀팁 마음껏팩'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사용자만 아니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로서, 매일 3GB의 LTE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LTE비디오포털 TV 표준 서비스까지 가입되니 출퇴근길에 데이터 걱정 없이 스포츠 중계나 게임 방송을 감상하기에는 충분합니다.


그럼 꿀팁 마음껏팩과 함께 즐기면 더 좋은 LTE비디오포털 컨텐츠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출근길 MLB중계 시청


메이저리그 야구경기는 대부분 직장인들이 한창 출근을 서두를 시간인 오전 8시 즈음에 시작됩니다. 그런데 DMB로 시청하면 화질도 떨어지고, 중계하는 채널도 많지 않습니다. 이럴 때 LTE비디오포털이 필요합니다.



LTE비디오포털은 MLB중계 카테고리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 MLB 메뉴를 선택하면 실시간 채널을 통해 MLB 경기 실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SPORT 채널과 SPOTV를 통해 하루 3~6경기까지 MLB 경기 시청이 가능합니다.



LTE비디오포털로 MLB중계를 즐기는 또 하나의 팁, 바로 라이브 채팅인데요, MLB중계를 시청하는 동시에 채팅방에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 한 가지 꿀팁! 플레이 화면에서 '멀티뷰'를 선택하면 이렇게 동시에 보고 싶은 채널만 모아서 다중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 팝업 플레이어 기능을 지원하기 때문에 야구경기 시청 도중 인터넷 검색을 해야 할 일이 생기거나, 카톡이 왔을 때도 멀티태스킹을 할 수 있습니다.



MLB중계가 끝났다면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MLB' 메뉴를 선택해보세요. 한국인 메이저리거 선수별로 동영상 카테고리를 나눠 놓았기 때문에 좋아하는 선수의 출전 장면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야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국내 프로야구! 요즘 페넌트레이스에서 누가 4강에 진출하느냐를 두고 5개 팀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데요, 그 덕에 놓치기 아까운 명장면이 많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퇴근길 국내 프로야구 경기를 감상하거나, 지난 경기의 명장면 하이라이트를 감상하고 싶다면 LTE비디오포털 스포츠 카테고리를 방문하면 됩니다. 국내 프로야구 경기 일정과 실시간 중계, 테마영상, 하이라이트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LTE비디오포털의 스포츠 카테고리에서는 MLB나 프로야구중계는 물론 UFC, KLPGA, 당구와 로드FC 등의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하이라이트 영상은 물론 SPOTV 등 스포츠 전용 채널을 통한 실시간 중계도 감상할 수 있죠.


중요한 것은 꿀팁 마음껏팩 가입 시 데이터 걱정 없이 다양한 스포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저가 요금제를 이용하는 스포츠 팬이라면 꿀팁 마음껏팩을 신청하는 것만으로도 생활에 활력소가 생기지 않을까요?


● 언제 어디서나 게임방송 시청



직장인 남성들이 즐겨볼 만한 LTE비디오포털의 또 다른 컨텐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게임방송' 카테고리입니다.



게임방송 카테고리에서는 OGN, SPOTV GAMES, 헝그리앱 TV, NICE GAME TV 등 4개 채널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멀티뷰 기능을 통해 4개 채널을 위와 같이 동시에 감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널 외에도 LOL, 스타크래프트와 같은 인기 리그의 동영상 컨텐츠를 별도로 모아놓고 있어 원하는 컨텐츠를 찾아보기 편리하다는 게 장점이죠.



또한 게임방송 카테고리 내에서 '게임쿠폰' 메뉴를 터치하면 인기 모바일 게임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의 마블>, <레이븐>, <마구마구> 등 다양한 게임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직장인 남성들이 즐겨 이용할 만한 LTE비디오포털 컨텐츠를 정리해봤습니다. 스포츠 경기를 스마트폰으로 감상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꿀팁 마음껏팩과 LTE비디오포털을 이용할 경우의 장점은 다음 3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1. 고화질 동영상을 끊김없이 시청할 수 있다.

2. 다양한 스포츠 중계 채널이 모여 있다.

3. 매일 3GB씩 LTE비디오포털 전용 데이터가 제공되므로 데이터 요금 걱정이 없다.



주부들을 위한 LTE비디오포털 컨텐츠는 무엇이 있는지도 함께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