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마음껏 팩으로 데이터 걱정 No! 뽀로로 무료 보기!


요즘 카페나 음식점에서 울음을 터뜨리는 아이들 앞에 어김없이 등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엄마가 스마트폰으로 틀어주는 애니메이션 동영상입니다. 아이의 눈물을 멈추게 하는 데는 뽀통령만한 게 없다고 할 정도니까요.


아이를 얌전히 자리에 앉히기 위해 동영상을 틀어주는 건 좋지만,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게 있습니다. 바로 데이터 요금 폭탄입니다.



하지만 꿀팁 마음껏팩이 있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꿀팁 마음껏팩은 LTE 요금제 가입자들의 동영상 데이터 요금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등장한 LG유플러스의 부가서비스입니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제외한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표에 나와있습니다.



LTE비디오포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와 컨텐츠 이용 혜택까지 더해졌으니 마음껏 뽀로로 애니메이션과 드라마 VOD를 재생하더라도 부담이 줄어들겠죠. 그럼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을 위한 LTE비디오포털의 다양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 아이가 울 땐 뽀로로 소환!



우는 아이를 달래줄 가장 빠른 방법, LTE비디오포털에서 뽀로로를 소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우선 홈 화면에서 '애니/키즈'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반가운 얼굴이 금방 눈에 띄죠? '키즈 바로가기' 버튼을 꾹 눌러줍니다.



'캐릭터관'을 선택하고 '뽀로로'를 고르면 다양한 컨텐츠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꿀팁 마음껏팩을 신청했다면 LTE비디오포털 TV표준 서비스에 자동 가입되므로 뽀로로 5시즌 전에피소드는 물론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걱정도 덜고, 뽀로로 컨텐츠도 무료로 시청하고~ 이런 게 바로 일석이조 아닐까요?


● 본방사수 실패? LTE비디오포털로


매일 즐겨보는 드라마가 있는데, 본방사수에 실패했다? 꿀팁 마음껏팩에 가입되어 있다면 본방을 놓쳤다 하더라도 요금 부담 없이 드라마 VOD를 챙겨볼 수 있습니다.



LTE비디오포털 홈 화면에서 'TV다시보기'를 선택합니다.



'드라마'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추천순으로 인기 드라마 VOD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중파는 물론 케이블 드라마까지 모여 있네요.



SBS의 인기 드라마 '닥터스'를 선택해봤습니다. 원래대로라면 1500원을 내고 시청할 수 있지만, LTE비디오포털 TV표준 서비스에 가입된 덕분에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보듯이 드라마 한 편 당 1GB~2GB 정도의 데이터가 소진되는데, 꿀팁 마음껏팩에 가입되어 있다면 3GB가 기본 제공되므로 1편~2편의 드라마를 데이터 걱정 없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화면입니다. DMB와 비교하면 확실히 화질이 깨끗하고, 끊김 없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다이어트 동영상, 여기 다 모였다



출산과 육아로 이어지는 와중에 급격히 불어난 몸무게, 하지만 아이를 돌보느라 헬스장에 다니는 것은 꿈도 못 꾼다면? LTE비디오포털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 싶습니다. 홈 화면에서 '건강/다이어트' 메뉴를 터치합니다.



'건강/다이어트' 메뉴에서 '피트니스'를 선택하면 다양한 다이어트 동영상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요금을 확인해볼까요? '예정화의 피트니스' 전 회차가 모두 무료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운동을 시작해볼까요? 다이어트 운동을 하다 영상이 끊기는 것만큼 맥 빠지는 일도 없는데, LTE비디오포털은 끊김 없이 원활히 재생되므로 어디에서나 신나게 다이어트를 실천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건강/다이어트 카테고리에서는 육아, 출산, 건강 관련 컨텐츠 시청도 가능하니 웰빙 라이프를 위해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꿀팁 마음껏팩은 동영상 시청에 따른 데이터 요금 부담을 줄여주는 한편, 다양한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두 배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꿀팁 마음껏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한다면 위 배너를 클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