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LG유플러스의 11가지 혜택

삼성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이 8월 6일 9시부터 LG유플러스 온라인 몰인 U+Shop (shop.uplus.co.kr)에서 시작됩니다.


갤럭시노트7은 5.7인치 대 화면에 전작보다 더욱 빨라진 성능, 새로운 S펜과 기능들, 홍채 인식, 방수, 더 빨라진 충전 속도와 3,500mAh 배터리를 탑재한 패블릿입니다.


색상은 총 세 가지로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으로 출시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입니다. 가격은 미정이지만 갤럭시노트5 64GB 출고가를 기준으로 본다면 거의 100만원에 육박하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 어려울 수 있을텐데요. 


U+ Shop에서 구매하신다면 이런 부담이 훨씬 줄어들 것입니다. 갤럭시노트7을 왜 LG유플러스에서 구매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혜택 1. 내 손목 위에 피트니스 코치, 기어 핏2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자에게 전원에게 드리는 선물, 삼성 기어 핏2.


운동량 체크는 물론이고 수면 상태도 알 수 있습니다. IP68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비 오는 날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7과 연동하여 각종 알림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혜택 2.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페이 이벤트몰 10만원권 쿠폰



삼성페이 이벤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권 쿠폰으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특별한 상품들을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혜택 3. 액정 파손 교체 비용 50% 할인권



스마트폰 액정이 깨지면 마음도 함께 깨진 것 같아 안타깝게 느껴지셨나요?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가입자에게는 액정 수리비의 50%를 지원해 드리는 할인 쿠폰을 드립니다. 이제 액정이 깨져도 부담 없이 수리 받으세요~


혜택 4. Note Festival 초청



8월 17일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는 갤럭시노트7 국내 출시를 기념하여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NOTE FESTIVAL'을 진행합니다.


신청 기간은 단 사흘! 서두르세요~ 추첨을 통해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기어 아이콘X'를 전원에게 드리는 행운까지 거머쥘 수 있습니다.


혜택 5. 오직 U+에서만 드리는 사은품



그리고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자를 위한 유플러스만의 혜택!


갤럭시노트7를 위한 정품 배터리팩(5,100mAh) 또는 급속 무선충전기를 총 2만 분에게 드립니다. 


이제 배터리 걱정하지 마세요. 외부 이동이 많다면 정품 배터리 팩을, 집이나 사무실에 머무르는 시간이 많다면 급속 무선충전기가 안성맞춤입니다.



혜택 6. R클럽으로 구매 부담과 수리비 부담을 최소화



유플러스 R클럽은 작년에 선보였던 ‘심쿵클럽’의 업그레이드 버전입니다. R클럽에 가입하면 두 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폰케어플러스 옵션’을 통해 중고가를 최대 40%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갤럭시노트7을 구매할 때 구매가 기준(출고가에서 공시지원금 제외 후)으로 60%만 할부금을 내고 18개월 뒤 반납을 하거나 나머지 40%를 12개월 동안 납부하고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 출고가 98만원, 공시지원금 20만원 (데이터 59.9 요금제 기준) 가정


일반 할부 구매 시 구매가 : 78만원 (월 할부금 32,500원 부가세 포함, 24개월 약정 기준)

R클럽 적용 시 구매가 : 46만 8천원 (월 할부금 26,000원, 부가세 포함, 18개월 약정 기준)


갤럭시노트7을 18개월 동안 사용하다 그 당시 중고가가 312,000원 이하라면 그냥 반납하면 되며, 만약 312,000원 이상이라면 계속 사용하시거나 직접 판매 후 312,000원만 납부하시고 차액은 고객님 몫입니다.



두 번째 혜택은 수리비 지원입니다. 유플러스는 LTE 단말기 이용 고객님을 대상으로 ‘파손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손케어란 수리비의 최대 20%(최대 3만원)를 별도 서비스 가입절차 없이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R클럽에 가입하면 수리비 지원을 최대 20%에서 30%로 확대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VIP 이상 등급이라면 1년에 최대 5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휴대폰 보험인 ‘폰케어플러스’에 가입된 상태에서 갤럭시노트7 액정이 파손되어 수리비가 25만원 청구 됐다면, 유플러스 VIP 고객님은 자기 부담금 없이 수리할 수 있습니다.


혜택 7. 최대 46만원 할인 받는 제휴카드



현재 신용카드를 이용 중이시라면 제휴카드 할인을 놓치지 마세요. ‘LG U+ 라이트 플랜 신한카드’로 갤럭시노트7을 구매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매월 10,000원에서 최대 15,000원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해당 카드로 30만원만 사용해도 매월 10,000원으로 24개월 동안 총 24만원의 통신요금 할인과 함께 10만원 페이백을 통해 총 34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70만원 이상 이용한다면 총 46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8. 120GB의 U+Box로 용량 부족 해결하세요



U+Box는 단순히 인터넷 공간에 내 파일을 저장만 하는 단순한 클라우드 서비스가 아닙니다. 내 폰의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고 복원할 수 있는 기능뿐 아니라 미디어 서버 기능도 제공하기 때문에 U+Box에 저장된 동영상을 내 폰으로 보다가 집에서는 스마트TV나 U+ tv G를 통해 이어 보기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자는 이런 다기능 클라우드 서비스를 무려 120GB나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9. 최대 27%  요금 할인



U+ Shop에서 LTE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사용하는 요금의 7%를 매달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공시지원금 뿐 아니라 선택약정할인제도로 가입해도 똑같이 받을 수 있습니다.


선택약정할인으로 20%와 모바일 Direct 할인 7%를 더해 27%를 매달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고가 요금제를 이용할수록 할인 금액은 더 커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노트7처럼 출시 직후 공시지원금이 낮은 단말기를 구매할 때 더 유리합니다.


이 혜택은 오직 U+ Shop에서 구매했을 때만 받을 수 있습니다.


혜택 10. 기저귀에서 세탁기까지 U+ 패밀리샵



유플러스 멤버십 혜택은 이것 하나만으로도 최고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U+ 패밀리샵입니다. 기저귀부터 세탁기까지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U+ 패밀리샵에서 할인에 할인을 더하고 다시 통신비 할인까지 받으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직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님만이 가능합니다.



혜택 11. 한 달만 지나면 VIP, 멤버십 혜택까지



유플러스는 데이터 59.9 이상 요금제를 쓰기만 해도 다음달부터 VIP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VIP 혜택이라면?


쇼핑/영화/교통/푸드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해 매달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에 있는 GS25에서 15% 할인을 받거나 베이커리, 패밀리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또한, 매년 내는 자동차 보험료도 5%(최대 3만원)도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여기에 U+ 패밀리샵에도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받는 것은 물론이고 LG생활건강샵과 리튠샵에서는 통신 요금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일거양득!


이 모든 것은 유플러스 멤버십에서만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U+ Shop에서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혜택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