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신작 영화 '제이슨 본'과 '나우 유 씨 미2'가 극장가를 휩쓸고 있죠. 그 여파가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까지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작인 '본 아이덴티티'와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이 순위에 포함된 것이죠.



만약 이번 주말에 신작 영화를 관람하실 계획이라면, 미리 LTE비디오포털 유플릭스를 통해 전작을 복습하고 가시는 건 어떨까요? 영화 관람의 감동이 배가 될 듯합니다.


그럼 8월 첫째주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 TOP 10을 확인해보시죠.





1. 영화 <내부자들>


자신을 폐인으로 만든 일당에게 복수를 계획하는 정치깡패 안상구, 비자금 파일과 안상구라는 존재를 이용해 성공하고 싶은 무족보 검사 우장훈, 비자금 스캔들을 덮어야 하는 대통령 후보와 재벌, 그들의 설계자 이강희, 살아남는 자는 누가 될까요?


감상 포인트 : 엘리트들의 감춰진 이면

한 줄 평 : 영화야 현실이야? 구분이 안 가네


2. 영화 <암살>


1933년 조국이 사라진 시대, 대한민국 임시정부는 일본 측에 노출되지 않은 세 명을 암살작전에 지목합니다.  독립군 저격수 안옥윤, 신흥무관학교 출신 속사포, 폭탄 전문가 황덕삼! 친일파 암살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감상 포인트 : 결말의 여운이 오래도록

한 줄 평 : 이 나라를 지켜주신 그 분들께 감사를


3.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단>


길거리 마술사 '포 호스맨'이 단 3초만에 파리 은행을 털어 세상을 놀라게 합니다. 하지만 이는 시선 끌기에 불과할 뿐, 포 호스맨의 범행은 점점 더 거대하고 치밀해 지는데…


감상 포인트 :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화려한 마술 쇼

한 줄 평 : 속으면서도 즐겁다는 게 바로 이런 기분


4. 영화 <라스트 위치 헌터>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에서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는 '위치 퀸'을 기다리며 사람들 틈 속에서 숨어 마녀 사냥꾼으로 살아갑니다. 어느 날 퀸의 부활을 감지한 코울더는 퀸의 심장을 손에 넣고자 길을 떠나고…


감상 포인트 : 빈 디젤이 판타지물을?

한 줄 평 : 신선한 스토리, 의외의 호화 캐스팅


5. 영화 <보루토: 나루토 더 무비>


나뭇잎 마을에 중급닌자 선발시험이 시작되고, 사스케의 딸인 사라다와 수수께끼의 닌자 미츠키, 나루토의 아들 보루토도 참가합니다. 마지막 개인전이 치뤄지던 순간 모모시키와 킨시키가 나타나고 나루토는 사라져버리는데…


감상 포인트 : 2세대 닌자들이 펼치는 화려한 액션

한 줄 평 : 나루토 극장판 중 최고의 평가를 받은 명작


6. 영화 <용의자>


조국에 버림받고 남한으로 망명한 특수요원 지동철(공유), 아내와 딸을 죽인 자의 행적을 쫓으며 대리운전을 하며 살아가던 중 자신과 가까운 박회장의 살해 현장을 목격합니다.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돼 쫓기는 동철의 운명은 과연?


감상 포인트 : 자동차 추격씬이 압권

한 줄 평 : 긴장감 넘치는 한국형 액션 스릴러


7. 영화 <본 아이덴티티>


기억상실증에 걸려 자신이 누군지조차 모르는 한 남자. 그는 스위스 은행을 찾아 자신의 이름이 '제이슨 본'임을 알아내지만 경찰들과 군인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되고, 우연히 마리라는 여성에게 2만 달러를 주고 파리까지 차를 얻어 탑니다.


감상 포인트 : 엔딩곡 듣는 순간 등에 소름이

한 줄 평 : 전설의 시작.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


8. 영화 <파라다이스 로스트>


콜롬비아에 온 닉은 마리아를 만나 사랑에 빠지고 그녀의 삼촌인 마약 카르텔의 대부 파블로 에스코바르를 알게 됩니다. 세계 최고의 마약 제조업자인 파블로 에스코바르에게 위기를 느낀 국가는 체포령을 내리고 그는 즉각 국가와의 전쟁을 선포하는데…


감상 포인트 : 실화라는 점에서 몰입감 급상승

한 줄 평 : 감독 데뷔작이라는 게 놀랍네요


9. 영화 <치외법권>


골칫덩어리에 내놓은 자식인 두 형사에게 최악의 범죄조직 보스를 잡으라는 명령이 떨어집니다.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세상을 향한 그들의 통쾌한 액션을 기대해보세요.


감상 포인트 : 또라이들의 속 시원한 액션

한 줄 평 : 코미디 속 강렬한 사회적 메시지.


10. 영화 <함정>


5년째 아이가 없는 부부, 준식과 소연. 외딴 섬으로 여행을 떠난 부부는 한 맛집에 가게 됩니다. 주인 성철의 환대 속에 하룻밤 묵고 가기로 하지만 묘한 분위기가 이들을 덮쳐 오고… 함정에 빠뜨리려는 자와 빠져 나가려는 자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됩니다.


감상 포인트 : 뒤에서 누가 쫓아오는 기분

한 줄 평 : 숨 막히는 긴장감을 느끼고 싶다면



유플릭스 영화인기순위 TOP 10 잘 확인하셨나요? 이번 주는 유난히 첩보 액션과 액션 스릴러 장르의 선전이 돋보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인 만큼 시원한 액션 영화를 보며 더위를 날려버리려는 분들이 많아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럼 또 새롭게 바뀔 유플릭스 인기영화순위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