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월 5주]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TOP 10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돌아온 LTE비디오포털 인기 VOD순위! 이번 주는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자주 눈에 띄는데요, 그만큼 LTE비디오포털 이용자들이 즐길 컨텐츠가 더욱 풍성해졌다는 뜻이겠죠?



혼자 보내는 주말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TV다시보기를 할 때도 즐거움을 더욱 UP 시켜줄 LTE비디오포털.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으면 재미있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LTE비디오포털 TV다시보기 인기 VOD순위를 알려드릴게요.



1. JTBC <청춘시대>


남자 출입 금지인 '벨 에포크'에서 남성용 트렁크 팬티가 발견되다? 제 발 저린 예은은 팬티를 숨기게 되고, 하필 남자친구 두영과 2주년 기념일을 맞이합니다. 팬티의 비밀도 캐내고 기념일 춘천 여행도 가야 하는 예은의 운명은?


감상 포인트 : 다섯 하우스 메이트의 가지각색 연애지침

한 줄 평 : 우리 시대 청춘의 공감 100% 에피소드


2. tvN <굿와이프>


재문이 다시 사고를 치고 이를 조용히 수습하는 혜경. 하지만 중원이 낌새를 눈치채고 두 사람은 재문이 입원한 병원에서 마주칩니다. 한편 뇌사 상태에 빠진 임산부의 연명 사건을 함께 맡은 혜경과 중원. 혜경은 중원의 달라진 모습을 목격하는데…


감상 포인트 : 한 회에 키스신이 두 번이나!

한 줄 평 : 심혈을 기울인 만큼 인상적인 엔딩


3.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모내기 체험에 나선 소다네, 꿀맛 같은 새참에 다을이도 먹방쇼를 선보이고, 어린이집에 간 쌍둥이는 꼬마 숙녀에게 마음을 빼앗깁니다. 한편 로희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기차를 타고 아빠와 여행을 떠납니다. 그리고 오남매에게 동욱 삼촌이 다시 찾아온 사연은?


감상 포인트 : 여름분위기 물씬! 아이들의 귀여운 먹방

한 줄 평 : 가족들과 함께 여름휴가 다녀온 기분


4.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고등학생이었던 신준영과 노을은 절친 나리의 실연을 계기로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은 서로를 점차 신경쓰게 됩니다. 한편 아버지를 마중 나간 노을은 인생을 바꿔버릴 끔찍한 사건을 겪는데…


감상 포인트 : 주인공들의 강렬한 첫만남

한 줄 평 : 애절하고 아름다운 로맨스 


5. KBS 2TV <1박 2일 시즌3>


여섯 겁쟁이들의 공포 극복 레이스 시작, 그들에게 1박2일의 전매특허 조업 공포가 찾아옵니다. 이때 모두를 놀라게 한 강태공이 등장했으니? 도둑 없는 섬 울릉도에 나타난 도둑, 1박 2일 멤버들 사이에 숨어있는 진짜 도둑을 찾아라! 


감상 포인트 : 공포에 질린 멤버들의 배꼽 잡는 리액션

한 줄 평 : 울릉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예능의 조화


6. SBS <닥터스>


지홍에게 말순의 환자 번호가 적힌 쪽지를 건네는 혜정. 혜정은 지홍에게 말순의 수술 기록 프린트를 부탁합니다. 한편, 혜정에게 진료를 받게 된 가진은 난리를 피우고 혜정은 윤도에게 가진을 대신 봐달라고 요청합니다.


감상 포인트 : 빗 속의 달콤한 키스신

한 줄 평 : 달달한 로맨스의 본격 시작?


7. MBC <운빨로맨스>


수호는 모든 책임을 지고 제제 팩토리 대표직에서 사퇴하기로 결정합니다. 보늬는 자신의 액운 때문에 벌어진 일일까 봐 괴로워하고, 사재를 털어 사태를 수습한 뒤 갈 곳이 없어진 수호는 보늬 집으로 향합니다.


감상 포인트 : 행복하면서도 불안한 황정음의 가슴앓이

한 줄 평 : 짠한 눈물과 달콤한 로맨스의 콜라보


8. JTBC <걸 스피릿>


지난 주 화제의 조편성을 통해 탄생한 A조의 화려한 무대가 시작됩니다. 나 홀로 무대를 꾸며야 하는 긴장감 속에서 이들이 마주한 첫 번째 미션은 바로 '자신만의 응원가', 과연 소녀들의 '파이트 송'은 어떤 노래일까요?


감상 포인트 : 멤버들의 가지각색 매력발산

한 줄 평 : 걸그룹 팬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9. SBS <원티드>


혜인은 손과 발이 묶인 채 낯선 곳에 감금되어 있습니다. 승인은 사고 후 의식을 되찾자 마자 탈주한 조남철과 혜인을 찾기 위한 수사에 돌입합니다. 한편, 범인은 혜인의 특별한 요구를 들어주겠다며 제작진에게 네 번째 미션을 보냅니다.


감상 포인트 : 일촉즉발의 긴장감

한 줄 평 : 역대급 위기, 이번에는 어떻게 헤쳐 나갈까요?


10. tvN <집밥 백선생 2>


시금치의 상상불가 맛있는 변신! 브런치로, 반찬으로, 볶음부터 덮밥, 그리고 이태리식 시금치 피자와 시금치 된장죽까지 다양한 요리가 펼쳐집니다. 일일학생인 에릭남의 시금치 요리도 기대해주세요.


감상 포인트 : 에릭남 같은 남자 또 없나요?

한 줄 평 : 밤에 보면 잠 못 잘 수도


LTE비디오포털 VOD순위, 잘 확인하셨나요? 보고 싶은 프로그램이 있거나, 신작 드라마 정주행을 시작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스마트폰을 켜서 LTE비디오포털에 접속해보세요.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