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G X Skin, 이제 카카오톡 테마와 배경화면으로 만나 보세요


동급 가격대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LG X Skin.


LG X Skin의 이런 얇고 가벼운 특징은 스타일리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고객들에게 충분히 어필을 할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LG X Skin 출시를 기념하여 ‘LG X Skin Art Project 출사 이벤트’가 진행됐고 여기에서 12개의 아트 사진이 LG유플러스 페이스북에서 지난 7월 5일부터 12일까지 전시됐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높은 득표를 얻었던 일부 작품을 이용해 국민 무료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테마를 제작했습니다.


테마는 총 3가지로 각각 <무지갯빛 스킨>, <Simple Life>, <Summer Vacation>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졌으며 고유의 특징이 있습니다.


<무지갯빛>




<무지갯빛 테마 적용 화면>



<Simple Life>




<Simple Life 테마 적용 화면>



<Summer Vacation>




<Summer Vacation 테마 적용 화면>



테마 다운로드는 각 테마 소개 부분에서 링크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 저장 후 실행을 하면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LG X Skin 테마 설치 화면>


다운로드 한 apk 파일을 실행하면 이러한 화면이 보입니다. 이 때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은 설치 불가라는 메시지가 나온다면, 각 스마트폰 ‘설정’ 메뉴의 ‘보안’ 메뉴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부분을 활성화 한 후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가 끝나면 보안을 위해 다시 비활성화를 꼭 해주세요.


<설치 전 보안 옵션 변경>


그리고 설치를 끝마치고 난 뒤에는 카카오톡을 실행해서 테마를 적용해 주면 됩니다.



<카카오톡 설정 메뉴에서 테마를 변경>


정상적으로 설치를 했다면 이렇게 테마 선택 화면에서 3가지의 테마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적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즉시 적용이 됩니다.


스마트폰 LG X Skin 배경화면


그리고 카카오톡 테마 이외에 이번 LG X Skin Art Project에 출품된 12개의 사진을 배경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각 배경 화면은 1,440 x 2,560 해상도로 제작이 되었기 때문에 현재 출시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라도 1:1 픽셀 매칭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1,920 x 1,080 해상도라도 같은 비율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01234567891011

<LG X Skin Art Project 배경 화면>


'불빛 사이'

'동심'

'너와의 추억'

'내 손안의 가벼움'

'감성스케치북'

'감성 놀이터'

'Life in Color'

'비눗방울 불던 날'

'내겐 너무 가벼운 X Skin'

'나만의 스타일리쉬 X Skin'

'깃털처럼 가벼운 X Skin'

'살랑살랑 봄바람'

<LG X Skin 배경화면 다운로드>


배경 화면은 슬라이드 쇼를 보고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위 표에서 선택한 후 터치하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한 이미지는 갤러리 앱에서 배경화면으로 지정해주면 간단히 설정됩니다.


참고로 해당 테마와 배경 이미지에 대한 권리는 모두 LG유플러스에 있으며, 개인 사용 용도 외에 상업적 이용이나 무단 변경 및 임의 수정 등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또한, 배포 시에도 꼭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LG X Skin은 현재 U+Sho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 및 구매 혜택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