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통신비 할인 프로젝트, 알수록 돈이다!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유플러스 고객님들을 위한 아주 유용한 꿀 팁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통신비 할인에 관련된 팁이니 꼭 정독해 보세요~


LG유플러스에는 다양한 할인 옵션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매월 통신비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옵션과 요금제, 제휴 프로그램들이 존재하는데요. 이것들을 모아서 한 방에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함께 사용하면 할인된다, 결합 할인


유플러스의 결합 할인 프로그램은 ‘한방에yo’와 ‘한방에home’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한방에yo는 무선과 유선을 결합했을 때 이동통신 요금을 할인 받는 것이고, 한방에home은 무선과 유선 서비스 결합 시 인터넷 사용 요금을 할인 받는 프로그램입니다.


<한방에yo>


한방에yo는 본인을 포함 가족 명의의 이동통신 최대 5개 명의와 유선 서비스를 결합했을 때 결합된 회선 수에 비례해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소 10,000원에서 최대 45,000원까지입니다.


여기에서 U+ tv G까지 묶는다면 대표자는 매월 2,000원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월 59,900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이 있다면 대표자는 추가로 3,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1인이 데이터 59.9 요금제를 사용하고 와이파이+인터넷+tv G까지 함께 사용하면 할인 받는 금액은 매월 13,000원이 됩니다.


<한방에Home>


한방에Home은 유선 서비스에 무선 서비스를 결합했을 때 인터넷 서비스 요금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결합 상품입니다.


무선 2회선과 인터넷을 결합했을 때 19,000원(U+ 인터넷)에 해당하는 만큼의 인터넷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만약 결합된 명의 중 59,900원 이상의 이동통신 요금제를 사용한다면 추가로 4,000원의 할인을 받아 광기가 슬림 요금제(23,000원)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방에Home은 단일 요금 할인 중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제휴 할인


제휴 할인은 유플러스 서비스 외 타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받을 수 있는 요금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유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이용 시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서비스들입니다.


1) U+ 멤버십 패밀리몰

2) GS아이수퍼

3) 오테이스트몰

4) 부킹닷컴

5) LG U+ 동부증권 3&3


총 5개의 제휴 할인 프로그램이 있으며 모두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U+ 패밀리몰



‘U+ 멤버십 패밀리몰’의 대표적인 서비스는 ‘U+ LG생활건강몰’입니다. 유플러스 고객만 이용할 수 있으며, 결제액 기준으로 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월 10만원 이상 누적 구매 시 2만원의 통신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통신 요금에서 매월 최대 2만원을 받을 수 있으니 매우 큰 금액인데요. 판매 물품들을 보면 생필품에서부터 가전 제품까지 다양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U+ LG생활건강 뿐만 아니라 U+ 리튠몰까지 추가되어 이곳에서 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의 통신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패밀리몰에서 첫 구매시 추가로 3,000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답니다.



GS아이수퍼



신선 상품을 앱으로 구매할 수 있는 GS아이수퍼입니다. 결제금액 기준 월 1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의 통신 요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오테이스트몰



농심 그룹의 공식 온라인 몰인 ‘오테이스트몰’에서 월 10만원(월 누적 결제 금액 기준) 이상 구매 시 5천원의 통신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킹닷컴



전세계 숙박 예약 사이트인 부킹닷컴 이용 시에도 통신요금 할인 또는 스마트로밍 데이터 무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부킹닷컴에 접속한 후 1일 10만원 이상 숙박을 결제하면 국내 숙박 업체의 경우 1박 당 통신 요금 1만원 (최대 10만원) 또는 해외 숙박 업체 결제 시 스마트로밍 무료 이용(1만원/일)할 수 있습니다.



LG U+ 동부증권 3&3


동부증권 계좌 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하고 ‘동부990’ 가입 시 3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계좌 개설 후 100만원 이상 거래 시 3개월 동안 매월 1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 할인


유플러스 카드 할인은 6개 카드사에서 총 11종의 카드를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 LG U+ Light Plan, LG U+ SMART10, LG U+ 신한카드 Smart체크

우리카드 – LG U+라서 The 즐거운 우리카드

삼성카드 – LG U+ 삼성카드2 V2

현대카드 – 현대카드 Medition2, LG U+ 현대카드 MY BUSINESS

KB국민카드 – LG U+ 라이트할부 KB국민카드, LG U+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롯데카드 – 스마트세이브롯데카드, 스마트DC 롯데카드


제휴카드를 통한 할인은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째, 제휴 카드로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단말기 구매 비용 할인,

둘 째, 통신 요금 자동 결제 등록 후 요금 할인.


할인 금액은 전월 이용 실적과 카드마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카드사나 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휴 카드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신용카드를 대신해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 할인을 받기 위해 없던 카드를 만들면 오히려 지출이 더 많아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신용카드 사에서 제공하는 유플러스 제휴카드 확인 후 교체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LG U+ 제휴 카드 할인 자세히 보러 가기


U+Shop 모바일 Direct 할인


마지막으로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몰인 ‘U+Shop’에서 기기변경/번호이동 시 사용하는 요금의 월 7%를 매달 할인 받을 수 있는 ‘U+Shop 모바일 다이렉트 할인’이 있습니다.


<사용 요금의 7%를 매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월 5만원 요금제 사용 시 할인 받는 금액은 3,500원으로 큰 금액이 아니라 생각할 수 있으나, 24개월로 계산하면 84,000원이나 됩니다. 그리고 아무 조건 없이 추가로 7% 할인하는 것이며 사용하는 요금제가 높을수록 할인 금액도 커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알아두면 깨알 같은 유플러스 요금 할인 방법!

지금까지 몰랐다면 이제부터라도 잘 이용해 보세요~ 유플러스 할인 프로그램만 잘 이용해도 월 통신비를 많이 아낄 수 있답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