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유펜 4기 출발합니다


기업에서는 자사 제품 홍보와 사용자들과의 유대 관계 형성을 위해 서포터스를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플러스 역시 2013년부터 ‘U+PEN’이라는 공식 서포터스를 운영 중입니다.




U+PEN은 유플러스를 이야기하는 사람들의 모임으로, ‘글을 쓰는 ‘Pen’ + ‘지지하는 Fan’의 두 가지 뜻이 있는 중의적인 표현입니다.


어느덧 유펜이 4기를 맞이했고, 새로운 멤버도 합류하여 지난 해보다 규모도 더 커졌습니다. IT기업의 제휴블로거 모임 중에서도 손꼽히는 규모인 U+PEN 4기. 발대식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PEN 4기 발대식은 상암동의 한 호텔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장 입구인데요. 분위기는 그럴 듯 하죠?



행사 준비를 위해 열심히 현수막도 붙이고,



자칫 건조할 수 있는 행사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바꿔주기 위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감성 광고 몇 편도 무한 재생했습니다.



한 켠에서는 참석하는 유펜들을 위해 명찰도 준비했습니다.



행사 시작이 되면서 본격적인 발대식이 진행됐습니다. 발대식에서는 기존 유펜 활동 성과 보고와 새로운 기수로 활동할 때의 안내 등을 브리핑했는데요.




기존 멤버들과 새롭게 영입된 멤버들을 소개하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유펜 4기에는 1기부터 계속 참여한 분들이 다수 있답니다.



4기 활동에 대한 브리핑이 끝나고 유플러스 담당 파트장님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파트장님은 지난 3기 발대식 때에도 참석하셨는데요. 유플러스의 인기 온라인 광고는 전부 이 분을 통해 기획되어 나온다는 사실~ 앞으로도 재미있고 감동적인 광고 많이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깜짝 이벤트인 럭키드로우 시간~



이번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는데요. 



어린 딸과 함께 가장 늦게 오신 ‘둥2와딸ki’님께서 1등에 당첨되어 LG전자의 인기 액세서리인 롤리키보드2를 받으셨습니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새로운 멤버와 기존 멤버가 어울려 즐거운 식사를 하면서 4기 활동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면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펜 4기 멤버 중 몇 분과 함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U+PEN 4기 엔돌슨 님 인터뷰>


<U+PEN 4기 우오선 님 인터뷰>


<U+PEN 4기 둥2딸ki님 인터뷰>



2016년도 유펜 4기 여러분들의 왕성한 활동 바라며, 좋은 소식 널리 알려 주시리라 믿습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 공식 블로거, U+PEN 4기 발대식 현장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