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LTE ME 런칭 기념 이벤트. 반얀트리 숙박권을 잡아라


16세기까지,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고 모든 행성은 지구를 중심으로 돌고 있다는 '천동설'은 당시의 믿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후 코페르니쿠스는 지구가 중심이라는 천동설에 의문을 갖고 이에 배치되는 새로운 가설을 주장하게 됐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태양을 중심으로 모든 행성이 돈다는 '지동설'입니다. 그리고 이 우주관은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죠. 이 내용은 누구라도 다 아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2015년. LG유플러스는 새로운 '설'을 내놨습니다.


모든 LTE는 '나'를 중심으로 움직인다는 'LTE ME'. 그리고 이에 붙여진 새로운 이름!


오늘의 이벤트는 바로 내가 중심이 되는 LTE를 뜻하는 새로운 가설의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입니다!




나를 중심으로 LTE의 속도, 요금제, 혜택, 커버리지, 데이터 등이 움직이는 이 가설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문제가 어렵지는 않죠?


4개의 예시 중 정답이라 생각되는 번호를 고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LTE ME를 위한 나만의 슬로건을 남겨주세요~


LTE ME의 슬로건은 'LTE, 새로운 날 만나다'인데요. 내가 중심이 되는 LTE ME잖아요? 그러니 본인만의 슬로건을 멋지게 하나 만들어 주세요~


글자수는 상관 없으니 자유롭게 표현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1번 퀴즈 정답과 2번 슬로건을 비밀댓글로 달아주시면 선정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은 바로 '반얀트리 서머 릴렉스 패키지




무더위와 일상에 지친 내 몸에 휴식을 줄 수 있는 '반얀트리 서머 릴렉스 패키지' (2인 이용권)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자, 경품을 보니 의욕이 불끈불끈 솟아오르지 않나요?


1등 1명에게는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반얀트리 서머 릴렉스 패키지 디럭스 룸을, 2등 10명에게는 양키캔들 선물세트, 3등 25명에게는 엔제리너스 딸기스무디를 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신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