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플렉스2 가격 알아보고 푸짐한 경품 받으세요

5.5인치 커브드 디스플레이,

1,920 x 1,080 해상도의 고해상도,

8개의 CPU가 내는 강력한 성능,

최대 300Mbps 3밴드 LTE,

OIS+와 레이저AF로 무장한 1,300만 화소 카메라,

10초 안에 흠집을 복원하는 셀프힐링


지금 유플러스에서 G플렉스2 구매 가격만 알아봐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드립니다.





G플렉스2를 유플러스에서 구매했을 때 비용은 어떻게 될까? 쉽고 빠르게 알아보세요~


'내 구매 가격 알아보기' 버튼을 누르면 가입 유형과 요금제를 입력하는 새로운 창이 뜹니다. 여기에서 '번호이동', '신규가입', '기기변경'을 선택하시고 사용하려는 요금제를 선택하세요.





그리고 구매 가격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자세한 월 비용이 산출되서 보여집니다. 번호이동으로 LTE8 무한대 80 요금제를 선택했을 때 가격은 어떻게 나올까요?



데이터를 무제한 쓸 수 있는 80 요금제를 선택했을 때 단말기 할부금을 포함해 매월 80,160원이 나오네요~ 이렇게 요금을 확인했다면 반드시 아래에 있는 이벤트 응모 버튼을 꼭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고 '응모 완료'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참여는 끝!


그리고 요금제를 바꿔서 다시 확인해보고 싶다면 처음으로 돌아가 다시 이벤트 응모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응모는 횟수 제한이 없으니 많이 해보세요!! 그래야 당첨확률도 UP!



G플렉스2 가격 알아보고 LG전자 최신 노트북과 캐논 디지털카메라를 받을 수 있는 기회~ 아래 링크를 눌러 빨리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