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 할인 받는 법, 가족친구할인과 한방에yo Direct


아이폰6 할인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오늘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유플러스에서 가입했을 때 조금이라도 더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미 이곳을 통해서도 소개해드렸던 내용들인데요. 장수원 씨의 발 연기가 돋보였던 '가족친구할인'과 결합 상품인 '한방에yo Direct'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두 가지 할인 프로그램 모두 최근에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됐으며 아이폰6 할인 프로그램으로도 적합한 것들입니다.


가족친구할인



기존 가족친구할인은 대상에 상관없이 추천인을 통해 유플러스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면 피추천인의 요금제에 따라 매달 요금을 할인 받는 제도입니다.


최대 4명까지 추천할 수 있고 추천 건수에 따라 할인 받는 금액도 달라지며, 4명을 추천했을 때 최대 2만 원까지 매달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6 할인 가족친구할인



기존 가족친구할인 할인금액은 위 표에 나와 있듯이 최대 2만 원 (5,000원 x 4명)이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 가입자가 가족친구할인으로 묶으면 이 금액에서 1.5배 더 할인 받아 최대 3만 원 (7,500원 x 4명)이 됩니다.


8만 원 미만 요금제로 4명이 사용한다 해도 15,000원 (3,750원 x 4명)을 매달 요금에서 할인 받아 12개월만 해도 180,000원이 절약된답니다.


가족친구할인으로 추천할 수 있는 대상도 가족에 한정되어 있지 않고 누구나 할 수 있어 자주 가는 커뮤니티나 친구들도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나중에 해지를 해도 별도 위약금이 없어 부담도 없습니다.




한방에yo Direct



'한방에yo'는 유플러스의 대표적인 유무선 결합 할인 상품입니다. 유플러스 모바일 상품과 인터넷 + TV + 집전화를 모두 사용할 때 결합하면 최대 1만 원을 모바일 요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6 할인 한방에yo


1인이 모바일 + 인터넷(와이파이) + TV 상품을 전부 결합했을 때 모바일 요금제에 따라 최소 5,000원에서 최대 1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한방에yo입니다. 한방에yo는 '슈퍼플러스'와 'LTE 플러스' 약정 할인과 중복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이런 한방에yo가 업그레이드 되어 '한방에yo Direct'로 탈바꿈되었습니다.



아이폰6 할인 한방에yo Direct



한방에yo Direct는 기존 한방에yo를 더욱 세분화하고 혜택은 강화했습니다.


LTE62 이상 요금제와 인터넷(와이파이) + tv G를 가입하면 기존 10,000원에서 15,000원으로 5,000원을 더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바일만 단품으로 가입해도 12,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LTE8 무한대 89.9 요금제로 tv G와 인터넷까지 함께 가입하다면, 총 19,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U+ 100Mbps급 인터넷 한달 이용 요금이 19,000원이므로 한방에yo Direct를 이용하면 인터넷 이용 요금은 무료가 되는 것입니다.


한방에yo Direct 혜택은 오직 U+ Shop Direct를 통해 가입했을 때만 받을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해주세요!!



가족친구할인으로 최대 3만 원을 할인 받고, U+ Shop Direct를 통해 인터넷과 tv G, 아이폰6를 결합하면 최대 19,000원 할인 받으니 월 최대 49,000원(부가세 별도)의 요금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족친구할인 + 한방에yo를 한다고 해도 월 최대 40,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여기에 LTE 플러스 약정할인까지 중복으로 받으면 할인 금액은 더 커집니다.


0클럽으로 선 할인 받고, 가족친구할인과 한방에yo Direct로 추가 할인 받아 유플러스에서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지금까지 아이폰6 할인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