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S윤지, 데프콘과 함께 하는 대박기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스케치

안녕하세요

유플러스 공식블로그입니다.

 

 

요즘 유플러스의 '대박기변'이 화제죠?

24개월 이상 같은 단말기를 사용한 유플러스 고객에게 요금으로 50% 더 할인해 주는 대박기변 프로모션!

 

 

 

 

약정할인까지 중복으로 받으면 24개월 동안 79만 2천 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박기변'이기에 웬만한 스마트폰은 거의 무료나 다름없는 수준입니다.

 

오늘은 이 대박기변을 알리기 위해 <야시시>로 한참 뜨고 있는 솔로 여가수 'NS윤지'의 새로운 앨범 대박기변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촬영 준비 중인 데프콘)

 

대박기변 뮤직비디오에는 'NS윤지'씨와 함께 최근 '대박기변' 티비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데프콘'씨도 출연합니다.

 

 

대박기변 뮤직비디오의 가사를 잘 들어 보면 핸드폰과 관련해 우리 주변에서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노래를 듣는 사람들 중에서는 '내 얘기구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으실 텐데요. 바로 휴대폰의 파손, 분실, 오래된 핸드폰의 성능 저하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왜 이런 내용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었느냐고요? 바로 처음에 언급한 유플러스의 '대박기변' 프로모션을 알리기 위함이지요.

 

먼저 뮤직비디오부터 감상해 보실까요?

 

 

 

 

재미있게 감상하셨나요?

 

가사를 보면서 같이 들으면 더 이해가 빠르실 거에요~

 

 

 

 

 

대박기변 뮤직비디오 첫 부분 촬영 장면입니다.

 

데프콘이 소파에서 깨진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보다 짜증 내는 장면 다음에 NS윤지가 최신 스마트폰을 들고 나타나는 장면입니다.

 

섹시 아이콘 NS윤지가 이런 모습으로 최신 스마트폰을 준다면 누가 거절할 수 있을까요?

 

 

 

이 장면을 찍을 때 많은 남성 스텝들의 가슴이 설렜다는 후문이 있었답니다. 사실 이 장면 말고도 많은 부분에서 그랬는데요. 영상을 한 번이라도 봤다면, 이해 가실 거에요.

 

 

 

 

대박기변이 필요했던 상황 1 - 파손

 

데프콘의 발 연기가 돋보이는 장면이었죠? 발로 핸드폰을 잡고 셀프 샷을 찍다 떨어뜨려 액정이 박살이 나는 장면입니다. 발에 쥐가 날 정도로 힘들었다는 후문이 있었는데요.

 

핸드폰 액정 파손은 아마 가장 많이 일어나는 일이 아닐까 합니다. 

 

 

바로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액정이 완전히 망가져 핸드폰을 새로 사야 하는 상황에서 NS윤지가 최신 핸드폰을 들고 노래를 부르며 나타나는 장면입니다.  

 

이어서 다음 장면 촬영이 바로 이어졌습니다.

 

 

 

 

대박기변이 필요했던 상황 2 - 분실

 

자다 깬 데프콘 앞에 나타난 NS윤지!

 

그녀가 나타난 이유는?

 

데프콘이 탬버린과 마이크를 귀에 대며 일어나는 장면과 연관 있습니다. 데프콘은 전날 과음을 한 탓에 핸드폰을 잃어버렸다는 설정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꼭 과음이 아니더라도 핸드폰 분실도 빈번히 일어나는 사고죠. 그것을 연출하기 위한 장면인데요.

 

 

 

이렇게 핸드폰을 분실했을 때에도 대박기변이 있다면 걱정 없겠죠?

 

잠시 쉬어가는 시간~

 

(NS윤지)

 

(NS윤지)

 

중간에 시간을 내서 앨범 재킷과 포스터로 사용할 사진을 찍는 모습입니다.

 

 

 

이어지는 데프콘의 재미있는 제스쳐~ 가수인지 개그맨인지 모를 정도였답니다~ 마지막 사진은 "대박기변!"이라고 외치는 것 같지 않나요?

 

그리고 마지막 장면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영상의 마지막은 어떤 상황인지 기억나시나요?

 

 

 

 

대박기변이 필요했던 상황 3 - 구형폰

 

바로 이 장면이었죠~ 너무 오래된 구형폰이다 보니 NS윤지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어 절규하는 장면입니다.

 

 

 

 

절망에 빠져 있는 데프콘에게 NS윤지가 최신 스마트폰을 건네주는 장면입니다. 요즘 나오는 핸드폰을 보면 매년 눈부신 발전을 하고 있죠. 핸드폰에서 풀HD 영상뿐만 아니라 UHD 동영상 촬영도 할 수 있고 3D 게임도 무리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핸드폰을 바꾸고자 한다면, 대박기변이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유플러스 대박기변은 24개월 이상 같은 단말기를 사용한 고객을 위한 것이니 구형폰을 교체하는 것이야말로 대박기변에 가장 잘 어울리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NS윤지가 건네주는 최신 스마트폰인 '갤럭시S5'를 가장 저렴하게 만나는 방법은 바로 '대박기변'뿐이죠.

 

이렇게 대박기변은 유플러스 고객이 분실, 파손, 구형폰 교체를 할 때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는 것을 NS윤지가 대박기변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날 뮤직비디오 촬영은 아침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이어질 정도로 강행군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밝은 웃음을 지으며 촬영 시간 내내 밝은 미소를 띤 NS윤지와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 데프콘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몰랐답니다.

 

 

 

 

마지막으로 NS윤지의 대박기변 뮤직비디오 미공개 장면 몇 개 보여드리며 현장 스케치를 마칩니다.

 

 

 

 

 

 

 

 

유플러스 대박기변이란 유플러스에서 같은 단말기로 24개월 이상 사용한 고객이 'LTE8 무한대 요금제'를 선택해서 24개월 약정을 하면 기본 약정할인 외 추가 대박기변 할인을 해서 매월 33,0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프로모션 기간

 

2014년 4월 2일 ~ 2014년 6월 30

 

 

 

 

대박기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유플러스 LTE8 대박기변 요금할인 프로모션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