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학기, 트랜디한 패션을 자랑해보자

이제 겨울은 끝! 어느덧 따스한 햇볕에 산책하러 나가게끔 하는 봄이 찾아왔어요. 따뜻한 봄 날씨에 옷차림은 더 가벼워지고 그만큼 더 패션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 아주 많아 새 옷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을 거에요. 그 해와 그 계절의 유행이 되는 트랜디한 패션은 웬만한 매장에서는 모두 갖추고 있지만, 예외인 경우도 있고 또, 잘 몰라 고민을 망설이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오늘은 따뜻해진 봄 날씨, 신학기인 만큼 시도하기에도 좋고, 보기에도 예쁜 2013 S/S 트랜디한 패션을 찾아보겠습니다.

 

 

신학기, 트랜디한 패션 -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 소재의 스커트

 

 

올 봄엔 개성 있고 특이한 패턴이 유행인데요, 그 중에서도 플라워는 우리가 쉽게 시도할 수 있어 더 유행될듯싶습니다. 기존의 플라워 패턴이라고 하면 플로럴 원피스에 라이더 자켓만 생각났던 것과 달리 2013 S/S에는 자켓과 치마는 물론이고 스키니진, 맨투맨 등 여러 가지 의상에 플라워 패턴이 적용되어 나오고 있어요. 플로럴 원피스가 지겨웠던 분들은 조금 더 색다르게 도전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신학기의 새로운 마음과 예쁜 플라워 패턴이 너무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또한, 플라워 패턴 의상은 라이더 자켓은 물론이고 어떤 옷인지 어떤 색상이고 어떤 소재, 어떤 패턴인지에 따라서 무궁무진한 스타일도 나올 수 있어 개성을 표현하기에도 좋습니다.

 

 

보기만 해도 아주 예쁜 레이스 소재의 스커트나 원피스도 유행입니다. 레이스는 금속 재질의 악세사리나 가죽 재질의 자켓 같은 강한 느낌이 드는 소재와도 잘 어울리며 올봄 함께 유행할 청자켓과도 아주 잘 어울리죠. 색상은 주로 화이트의 원피스나 스커트가 나오고 있지만, 검은색의 레이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신학기, 트랜디한 패션 - 테일러드핏 반바지 정장과 스프라이트

 

 

지난 포스팅에서 살짝 다뤄보았던 테일러드핏의 반바지 정장 이야기. 기억하시나요? 반바지는 어느 해부터인가 점점 남자들이 즐겨 입는 스타일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올 봄에도 지난 유행을 따라 반바지가 유행하되 몸에 딱 맞는 핏의 쇼트와 반바지의 슈트 패션이 강세라고 합니다.

 

 

또한, 스프라이트 역시 올해에도 꾸준히 유행하는데요, 특히 남자분들은 스프라이트 티보다는 셔츠가 더 유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스프라이트는 매년 계절에 상관없이 유행이라 이제 질렸다 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질려서 입고 싶거나 사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스프라이트가 세로로 되어 있거나 특정 부분에만 포인트로 들어간 의상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신학기 패션을 도와줄 매장을 찾으려면?

 

 

 

2013 S/S 트랜드중,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신학기에 나를 나타내기에도 좋은 트랜디한 패션을 살펴보았는데요. 제가 소개한 스타일 외에도 사실 우리 근처의 매장에서도 그 해와 그 계절에 트랜드를 알 수 있답니다. 매장 대부분이 그 해와 그 계절의 트랜드를 따라가 그에 맞는 패션 아이템들을 들여놓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우리 집 근처 혹은 내가 자주 가는 곳에 어떤 매장이 있는지 쉽게 보는 방법은 없을까요? 딩동 어플을 통해 지역별 혹은 내 주변에 어떤 매장이 있는지를 쉽게 살펴볼게요.

 

 

딩동 어플에 접속하면 이렇게 내 주변, 지역별 등 각각 카테고리에 따라 다양하게 매장을 검색해볼 수 있답니다.

 

내 주변 탭을 누르고 좌측 상단에 메뉴 버튼을 누르면 카테고리가 표시되고 지역별 탭에서 좌측 상단에 메뉴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지역을 설정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각각의 활용도가 아주 높아 원하는 매장을 찾거나 어떤 매장이 있는지를 쉽게 알아볼 수 있죠.

 

 

그뿐만 아니라 우측 상단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키워드로 검색할 수도 있는데, 지역, 포인트, 배달 및 상담 등 보다 세부적으로 검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올 봄 따스한 봄 햇살과 함께 나를 표현해줄 예쁘고 멋지고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들, 딩동 어플과 함께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