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nt] 갤럭시S3 핑크도 U+LTE! 핑크컬러 출시 기념 이벤트 <Make Your Pink Style>

갤럭시 SⅢ Pink 컬러 출시 기념으로 U+LTE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가을 女心 잡기' 프로모션<Make your Pink Style>을 진행합니다. ^^ 오직 3만 대만 출시되는 리미티드 상품 갤럭시 SⅢ Pink! 기간 내 갤럭시 SⅢ Pink 개통 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이벤트 참여방법


 

이벤트 기간 내에 갤럭시 SⅢ Pink 개통 시 자동 응모되는 본 이벤트는 MAC 핑크 색상 립스틱 (선착순 1만 명, 핑크 컬러 5가지 중 랜덤 발송), 멀버리 핑크색 알렉사 백을 드립니다.
> 온라인 샾에서 갤럭시 SⅢ Pink 구매하러 가기 
 


참고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갤럭시 SⅢ Pink와 함께하고 싶은 아이템을 SNS로 소문 내는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프라다 핑크색 지갑. MAC 핑크색 립스틱, 에뛰드 하우스 모바일 쿠폰(1만원 권)을 드립니다. 세 가지 아이템 중 갤럭시 SⅢ Pink와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고 SNS로 로그인해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끝! 당첨자 연락을 위해 개인정보 입력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잘나가는 걸들의 2012 F/W 스타일을 완성시킬 it item 갤럭시S3 핑크 출시기념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도 참~ 쉽죠? U+LTE의 갤럭시S3 핑크와 함께라면 '남심을 흔드는 매력있는 가을 여자'로 누구나 변신할 수 있으니 스타일은 ‘블링블링’하고 스펙은 ‘퍼팩트’한 갤럭시 S3 마샨핑크를 구매하시고, MAC립스틱과 멀버리 알렉사백을 득템해보세요+_+!

>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