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싸이 U+Style CF 촬영현장 방문기 #1탄

‘강남 스타일’로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싸이! 월드스타 싸이가 출연해서 더 큰 화제가 된 U+Style CF, 요즘 TV에서 많이 보셨죠^^? haru가 직접 광고촬영 현장을 방문해서 후기를 들려 드렸어야 했는데, 미국에서 촬영하는 바람에 아쉽게 되었네요. 하지만 여기! CF보다 더 재미있는 메이킹 필름이 있답니다~ 아래 영상을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메이킹 필름 마지막에 보신 CF가 바로 요즘 대세! U+Style CF 1탄입니다. 이 CF가 ‘유플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CF였다면, 얼마 전 haru가 직접 방문해 시찰(?)에 나선 CF 2탄은 VoLTE의 놀라운 기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과연 누가? 어떤 내용으로 촬영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싸이 U+Style CF 2탄 촬영현장

 


U+Style CF 2탄은 경기도 광주의 한 광고촬영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가을비가 억수같이 내리는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분주하게 촬영 준비를 하고 계셨어요.  



CF 감독님은 U+Style CF 1탄 메이킹 필름에서 봤던 바람머리! 그분이셨습니다. ^^ 날리는 바람머리에 하얀 티셔츠를 입으신 분이 바로 CF 감독님인데요~ 좔영할 때 연기자분들에게 예시로 포즈나 멘트를 먼저 보여주시는데 연예인처럼 끼가 많으시더라고요. ^^ 그래서 CF도 감각적이고 재미있게 나오는 것 같아요. CF 감독님 짜응+_+!

 

촬영 중간에는 MBC에서 CF 촬영 중인 싸이를 취재하기도 했습니다. 비도 많이 오고 지리적으로 먼 경기도 광주까지 찾아온 모습을 보고 싸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어요. ^^ 

 

 

CF 촬영 중간에는 지면 광고 촬영도 있었습니다. 쉴새 없이 플래시가 터지는데도 컨셉에 맞게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보여주는 싸이의 모습. 정말 한 마리의 카멜레온 같았습니다.+_+! 분명 한 사람인데, 어쩜 표정과 포즈가 다양한지! 촬영하시던 분이 잘한다고 칭찬을 해주시니까 싸이씨가 웃으면서 지면광고에 특히 강하다는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고원희씨도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면서 싸이와 함께 지면광고 촬영을 했는데요~ 어때요? 두분 참 잘 어울리죠^^? 촬영 결과물은 신문이나 잡지, 매장 등 다양한 인쇄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남들보다 빠르게 지면광고를 보고 계신 겁니다+_+!)

 


특히 황현희씨는 저녁부터 촬영이 있어서 다른 출연자들보다 늦게 등장하셨는데요, 예전에 CF 모델로 활약하셔서 그런지 여유로운 모습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개콘의 ‘불편한 진실’ 코너를 참 좋아하는데 직접 만나서 기뻤답니다. ♥_♥ 황현희씨 역시 싸이와 함께 파트너로서 열심히 CF 촬영도 하시고, 재미있게 인터뷰도 해주셔서 참 감사했답니다. 특히 깔창에 대한 비밀과 새로운 개콘 코너에 대한 힌트도 살짝 이야기해주셔서 즐거웠어요. ^^ 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후 공개될 인터뷰 영상을 기대주세요+_+!
 

싸이의 인기, 과연 어디까지인가?


 
'강남 스타일'로 세계를 매료시킨 월드스타 싸이가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에서 한국 가수 중 최고 기록인 64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짝짝짝~ 지금 싸이의 뮤직비디오는 유투브 조회수가 1억 회를 넘기면서 엄청난 인기를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에는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에 한국 가수 최초로 참석하기도 했죠.


지난 11일에는 미국 유명 토크쇼(엘렌쇼)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싸이는 브리트니 스피어스에게 말춤을 가르쳐주는 댄스 강사로 등장했는데요~ 싸이 덕분이었을까요? 엘렌쇼는 2003년 첫 방송 이후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고 하네요. 이것이 바로 싸이 효과?!! 재치 만점 싸이의 5문 5답은 다음 포스팅에서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싸이 U+Style CF 2탄 대 공개!

 


지금까지 싸이의 CF 촬영 현장 소식을 전해 드렸는데요~ 많은 스탭분들의 땀과 노력이 담긴 싸이와 황현희의 U+Style CF 2탄은 과연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바로 오늘~ 따끈따끈하게 공개된 CF는 위 영상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잘 들려도 너~무 잘 들리고, 전국 어디서나 빵빵 터지는 VoLTE는 오직 LG U+의 VoLTE 知音(지음)뿐이니까! 고민할 필요 없이 그냥 U+달라고 하면 된다는 점~ 모두 이해하셨죠^^? 물론 LTE 서비스 만족도와 통화 품질 만족도도 1위니까 “바꿔줘!(개콘 정마담 버전)” 할 필요도 없답니다. 역시 VoLTE도 유플러스가 진리! 여러분도 U+Style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싸이도 반한 VoLTE 知音(지음) 의 매력

 

 월드대세! 싸이가 선택한 LG U+의 VoLTE 知音(지음)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요?


1. HD급 고음질 통화
음성 통화도 앞선 LTE NW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VoLTE! 덕분에 기존 2G/3G 음성통화에 비해서 선명하고 깨끗한 HD급 음질의 통화가 가능합니다. (발신자/수신자 모두 VoLTE 이용 시)

 

2. 빠른 통화 연결 시간
VoLTE는 통화연결 시간도 0.25초~2.5초 미만으로 기존 2G/3G 음성통화 대비 최소 2배~최대 20배 빠르게 연결됩니다. (발신자/수신자 모두 VoLTE 이용 시)
 
3. 고품질의 통화연결음
VoLTE는 음성통화뿐만 아니라 고품질의 필링 서비스(통화연결음)도 제공합니다. 기존 필링의 8Kbps 음질에서 23.85Kbps의 고품질의 통화 연결음을 제공하여 원음에 가까운 음악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발신자/수신자 모두 VoLTE 이용 시)

 

4. 한 차원 높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LG U+의 VoLTE 知音(지음)은 음성, 데이터 모드 IP기반으로 서비스되는 All-IP서비스로 음성통화를 하면서 영상통화/채팅으로 전환하거나 음악을 같이 듣고 동영상을 함께 볼 수도 있습니다. 또한 지도, 뉴스. 사진 등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등 음성/영상/데이터 서비스가 융합된 한 차원 높은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VoLTE 지음(知音) 출시 무료 통화 프로모션
세계 최초 VoLTE 지음(知音) 출시를 기념으로 2012년 10월 31일까지 VoLTE 통화서비스 지음(知音) 가입하신 분들께 2012년 10월 31일까지 VoLTE 가입자간 무료 통화량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입하신 LTE 요금제에 따라 최소 월 30분부터 최대 월 100분까지 무료로 제공하니 많은 가입 부탁드릴게요. ^^

 

- LTE 34~52 / LTE FUN 58: VoLTE 망내 통화 월 30분 무료 
- LTE 62 / LTE FUN 68: VoLTE 망내 통화 월 50분 무료 
- LTE 72 ~120 / LTE FUN 78~126: VoLTE 망내 통화 월 100분 무료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LG U+의 VoLTE 知音(지음)! 월드대세 싸이가 선택할 만 하죠^^? 知音(지음)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 확인해주세요. ^^

 

<VoLTE 관련 포스팅>
-[VoLTE도 유플러스가 진리] 제1탄. VoLTE란?

-[VoLTE도 유플러스가 진리] 제2탄. 3D 커뮤니케이션 知音(지음)

-[VoLTE도 유플러스가 진리] 제3탄. 세계 최초 VoLTE 출시! 3D 커뮤니케이션 知音(지음) 이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