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모리 이용 후기] 제1탄 - 나만의 포토북 만들기

뭐니뭐니해도 남는 건 사진뿐! 하지만 소중한 사진들이 모두 컴퓨터에 있다면 이제 아이모리로 인화해보세요. 사진인화부터 세련된 포토북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니 haru의 아이모리 후기를 보시고 여러분의 잠자는 사진을 깨워보세요^^!

 

■아이모리 서비스 안내
 

 

아이모리에서는 기본적인 사진인화에서부터 쿠션/시계와 같은 포토팬시, 포토 액자, 포토북까지 사진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심지어 3D 사진까지 실감나게 인화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인화지부터 다른 3D 사진인화! 그동안 3D 카메라 속에 담아만 두고 계셨다면 아이모리의 3D 사진인화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아이모리의 다양한 사진 서비스 중에서도 <포토북>은 유명 사진작가의 사진집처럼 멋지게 편집해서 받아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 가격대도 만원 대부터 시작되고 사진첩을 꾸밀 수 있는 편집툴도 제공해서 부담 없는 가격에 나만의 포토북을 만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haru는 사이판 사진을 멋진 포토북으로 만들어볼까 합니다. 제작과정을 함께 확인해보시고 여러분도 자신만의 포토북을 만들어보세요~

 

 
■사진 편집기 소개

 

 

 

아이모리에서는 사이트 내에서 포토북 제작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 하지만 사전에 고난이도의 이미지 편집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작업하셔도 됩니다. 제일 많이 쓰이는 프로그램을 두 가지만 소개해 드릴게요!

 

<간단한 이미지 편집기 - 포토 스케이프>

 

 
포토샵을 다룰 줄 모르는 분들도 그림판처럼 쉽고 멋지게 편집할 수 있는 포토 스케이프! haru도 평소에 자주 이용하는 프로그램인데요~ 간단한 사진 보정뿐만 아니라 이어 붙이기, GIF 애니메이션 기능까지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

<설치가 필요 없는 웹 포토샵 - Pixlr>

 

 

 

고난이도의 포토샵 기능을 사용하고 싶지만, 포토샵 프로그램이 없다고요? 그럴 땐 설치가 필요 없는 웹 포토샵 Pixlr을 이용해보세요. 프로그램이 없어도 자유 자재로 포토샵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 편집 실력이 있는 분들은 Pixlr로 멋진 작품을 만들어보세요!

> Pixlr 홈페이지

 

■ 나만의 포토북 만들기

 

그럼 지금부터 사이판 여행사진으로 멋진 포토북을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으니 천천히 읽어보시고 따라 해보세요^^!

 

STEP 1. 포토북 선택

 

 
아이모리 포토북은 여행, 졸업, 가족, 아기 등 다양한 컨셉의 포토북을 제공합니다. 가격대도 다양한데요~ haru는 합리적인 가격에 여행사진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민트 컬러의 여행 포토북을 선택했습니다.  사이판의 바다 색깔처럼 예쁘죠^^?

 

 
STEP 2. 표지/스킨 선택
 

 

제가 선택한 포토북은 표지가 정해져 있기 때문에 별도로 설정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포토북 내지에 적용될 스킨을 선택하면 됬는데요~ 저는 민트 트래블, 레드 트래블, 심플 블랙 옵션 중 민트 트래블을 선택했습니다. ^^ 이것이 바로 깔맞춤!

 

STEP 3. 사진 불러오기

 

 

haru가 선택한 포토북에 필요한 사진은 총 58장! 멋진 포토북을 위해서 잘 나온 사진만 엄선하고 또 엄선했습니다. ^^ 구도가 좋고 주로 제가 잘 나온 사진을 골랐어요. 하하핫~ 남이 못 나와도 저만 잘 나오면 되니까요! 여러분도 자기중심적으로 사진을 선택하세요.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으실 수 있을 거에요~ >_<

 

STEP 4. 사진편집

 


포토북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사진편집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짝짝짝~ 포토북 편집기에서는 기본적인 사진 보정 기능뿐만 아니라 글상자, 스티커 등도 삽입할 수 있습니다.

 

 

글상자 기능을 이용해 글자도 삽입하고 귀여운 스티커도 곳곳에 붙이고 나니 포토북이 점점 제 모습을 갖춰가네요! 페이지간 이동도 가능하고 추가비용을 내면 페이지를 늘릴 수도 있으니 입맛에 따라 포토북 내용을 구성해보세요. ^^


완성된 포토북은 결제 후 제작과정을 거쳐 배송됩니다. 원하는 디자인대로 제작하기 위해 약간의 시일이 걸리는 점을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포토북 완성본

 

 

짜잔~ 사이판을 주제로 완성된 포토북이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어때요~ 서점에서 파는 사진집처럼 멋지죠^^?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예쁘게 나와서 만족 또 만족입니다. 앞으로 컴퓨터 속에만 사진을 넣어두기보다는 이렇게 주제를 정해서 나만의 포토북을 만들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올 여름에는 제주도로 휴가를 갈 예정인데 촬영한 사진으로 또 하나의 포토북을 만들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

 


지금 LG U+ SNS 채널에서는 아이모리 사진인화권을 100% 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3,000원 인화권(선착순 5,000명), 포토북 이용권 (3만원, 10명)을 드리는 빅 이벤트이니 모두모두 참여하셔서 멋진 사진으로 받아보셨으면 좋겠네요!

> U+Box 아이모리 홈페이지

> LG U+ SNS 채널(세 채널 공동 이벤트이므로 경품은 1인당 1회만 제공됩니다.)
- LG U+ 페이스북

- LG U+ 트위터

- LG U+ 미투데이